CJ제일제당 ‘리턴업’ 건기식
CJ제일제당이 눈과 혈관 건강, 다이어트 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
눈 건강을 위한 ‘아이시안’은 40세 이상을 대상으로 눈의 노화 초기 집중 관리를 할 수 있는 ‘리턴업 아이시안 루테인지아잔틴 40+’, 60세 이상을 대상으로 노화 관리에 초점을 맞춘 ‘리턴업 아이시안 루테인+아스타잔틴60+’ 2종으로 선보인다.
혈관 건강 제품은 생애 전환기를 처음 경험하는 40대 이상부터 콜레스테롤을 비롯한 혈관 관련 건강지표가 나빠질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리턴업 콜레스테롤 케어’와 ‘리턴업 혈행 케어’로 구분해 출시했다.
‘팻다운’ 브랜드 제품은 ‘리턴업 팻다운’으로 리뉴얼했다.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운동형, 식이형, 일상형으로 나누고, 주요 소비층인 여성을 위해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추가했다.

롯데네슬레 ‘네스카페 콜드브루 미니’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스틱형 콜드브루인 ‘네스카페 콜드브루’를 미니 스틱형(1g)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네스카페 콜드브루 미니’는 핸드백 안에도 부담없이 들어가는 소형 포장으로 휴대가 편리하다.
18℃ 이하 저온에서 고농도의 커피를 추출해 편안한 바디감, 콜드브루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이 특징이며, 찬 물에 잘 녹는다.

 

투썸플레이스 디카페인 커피 2종
투썸플레이스가 ‘투썸 에이리스트’ 디카페인 원두가공상품 2종을 출시한다.
‘투썸 에이리스트 캡슐커피 SWP디카페인’은 콜롬비아 원두와 브라질 원두를 블렌딩해 견과류의 고소함과 은은한 단맛이 특징이다.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고 깨끗한 물에 생두를 담가 친환경적으로 카페인을 제거하는 ‘스위스 워터 프로세스(SWP)’ 공법으로 제조했다.
‘투썸 에이리스트 스틱커피 디카페인’은 브라질산 원두를 미세하게 분쇄해 커피의 풍미를 강화했다. 스틱형으로 휴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뚜레쥬르, ‘사르르 우유 쉐이크’
뚜레쥬르가 ‘사르르 우유 쉐이크’와 빙수 3종을 출시헀다.
‘사르르 우유 쉐이크’는 우유 본연의 맛에 집중한 쉐이크로, 적당한 달콤함과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국내산 팥 듬뿍 인절미 빙수’는 우유 얼음 위에 지난해보다 1.5배 큰 구슬 인절미와 국내산 팥 토핑을 올려 제공한다.
‘애플망고 코코빙수’는 애플망고와 패션 후르츠를 올려 재미있는 식감을 선사한다. ‘베리 코코빙수’는 딸기와 블루베리 과육 토핑을 올린 새콤달콤한 과일 빙수다.

KFC ‘갓쏘이치킨’
KFC가 ‘갓쏘이치킨’을 출시했다.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후라이드 치킨에 짭조름하면서 달달한 간장 맛이 깊게 배어 있다.

 

 

 

던킨 ‘베이컨 에그 샌도’
던킨이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2개를 사용한 샌드위치 콘셉트의 ‘베이컨 에그 샌도’를 선보였다.
샌도(샌드위치+도넛) 속에는 베이컨과 에그 후라이 패티, 체다 치즈를 넣었다. 글레이즈드 도넛의 단맛과 재료의 짭짤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