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아임그린’
풀무원식품은 녹색 채소에 과일을 블렌딩한 착즙주스 ‘아임그린(I’m Green)’ 5종을 선보였다. 열 대신 순간적으로 고압력을 가해 낮은 온도에서 착즙하는 ‘리얼 콜드프레스(Real Cold Press) 공법’을 적용, 원물의 맛 손실, 영양소 파괴 등을 최소화했다.
‘아임그린 브로콜리’는 브로콜리와 케일에 사과와 배로 달콤함을 더했으며, ‘아임그린 셀러리’는 셀러리 특유의 향과 케일의 쓴맛을 파인애플로 잡았다. ‘아임그린 아스파라거스’는 아스파라거스와 케일에 사과로 달콤한 맛을 더하고, ‘아임그린 보리새싹’은 보리새싹에 파인애플, 오렌지, 망고를 블렌딩했다. ‘아임그린 민트’는 상쾌한 민트에 파인애플, 코코넛, 망고로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풍미를 높였다.
제품별로 마그네슘, 칼륨, 비타민K 및 비타민B6 등과 함께 식이섬유, 유산균, 콜라겐, 엽록소(스피루리나), 알로인(알로에베라) 등을 추가했다.
‘아임그린’은 개별 제품과 함께 매일 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5종을 위클리 키트로 구성한 ‘아임그린 5종 키트’도 선보인다.

 

 

BBQ ‘핫황금올리브’
제너시스BBQ가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치킨에 네 가지 매운맛을 더한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를 출시했다.
핫하게 착 감기는 맛 ‘핫착!레드착착’은 하바네로 고추를 원료로 만든 레드 시즈닝을 뿌렸다. 핫하고 알싸한 맛 ‘핫싸!블랙페퍼’는 후추 특유의 개운하고 알싸한 풍미를 더했다.
핫하고 빠삭한 맛 ‘핫빠!크리스피’는 하바네로와 바베큐맛 시즈닝에 인도 향신료인 마샬라 향을 첨가한 소스로 숙성시켰다. 핫하게 찐땡기는 맛 ‘핫찐!찐킹소스’는 고추장을 베이스로 한 소스에 버무려 황금올리브 치킨에 한국 전통의 매운 맛을 살렸다.

 

 

일화 ‘맥콜 슬리퍼 굿즈’
일화의 보리탄산음료 ‘맥콜’이 레트로 감성의 슬리퍼 굿즈를 선보였다.
시원한 파란색과 노란색 맥콜 한글 로고의 조합으로, 한눈에 들어오는 강렬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7000개 한정판으로 제작된 맥콜 슬리퍼 굿즈는 16일부터 ‘홈플러스 스페셜(창고형) 매장’ 20개 점포 및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슬리퍼는 맥콜 1.5ℓ 6개입 구입 시 증정된다.

 

 

 

굽네치킨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
굽네치킨이 사이드 메뉴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을 출시했다.
버터와 갈릭 소스를 바른 바게트볼 안에 크림치즈를 듬뿍 채워 오븐에 구워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