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후라보노 믹스ㆍ뱉지않는 후라보노’
롯데제과가 ‘후라보노’ 브랜드의 껌과 캔디 2종을 선보였다.
‘후라보노 믹스’는 투명하고 둥글 납작한 용기에 페퍼민트, 피치티, 멘톨 등 3가지 맛 껌이 들어있다.
‘뱉지않는 후라보노’는 츄잉캔디 형태로 민트향을 사용해 시원하면서 상쾌한 맛을 강조했다. 청량감이 강하고 녹차 분말을 함유한 ‘그린티 민트’와 상대적으로 부드러우면서 상쾌한 ‘마일드 민트’ 2종으로 선보인다.
 

동원F&B ‘비욘드비프ㆍ비욘드소시지’
동원F&B가 식물성 대체육 브랜드 ‘비욘드미트’의 신제품 2종(비욘드비프, 비욘드소시지)을 출시했다.
비욘드미트는 콩과 버섯, 호박 등에서 추출한 단백질로 만든 100% 식물성 대체육 제품이다. 단백질 함량은 높은데 비해 지방과 포화지방산 함량은 낮다.
‘비욘드비프’와 ‘비욘드소시지’는 각각 잘게 간 소고기와 돼지고기 소시지 형태로, ‘비욘트비프’는 미트볼이나 타코, 파스타 등에 활용할 수 있고 ‘비욘드소시지’는 일반 소시지처럼 핫도그에 끼워 먹거나 각종 요리 재료로 활용하기 좋다.

해태htb ‘썬키스트 아로마워터’
해태htb는 무설탕ㆍ제로(0) 칼로리의 ‘썬키스트 아로마워터’를 출시했다.
수분을 보충해주면서 물 대신 마실 수 있는, 물과 가장 가까운 음료로 기획된 ‘아로마워터’는 천연 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레몬 향과 허브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레몬머틀’과 복숭아 향의 ‘피치’ 두 가지로 선보인다.

 

 

스타벅스 ‘유기농 말차 라떼ㆍ프라푸치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제주산 유기농 말차를 활용한 라떼와 프라푸치노를 선보인다.
말차는 어린 찻잎을 말려서 가루로 만든 것으로, 스타벅스는 제주도의 유기농 다원에서 차광 재배한 유기농 말차를 사용한다. 당도는 취향에 따라 조절해 주문할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