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 서비스’ 11개 매장으로 확대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최근 언택트(Untact, 비대면)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쉐이크쉑 ‘딜리버리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
쉐이크쉑 ‘딜리버리 서비스’는 그동안 강남점과 청담점 등 일부 매장에서만 시범 운영됐으나, 10일부터 공항점을 제외한 11개 매장으로 확대된다.
딜리버리 서비스는 SPC그룹의 통합 멤버십 ‘해피포인트’에서 운영하는 딜리버리 어플리케이션 ‘해피오더’를 비롯해 ‘요기요’, ‘배달의민족’ 등의 배달앱을 통해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파인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에 맞게 딜리버리 서비스도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일부 매장에서 다양한 테스트를 거치는 등 공식 론칭을 철저히 준비해 왔다”며,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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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윤경 기자
apple@foo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