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캔디바맛우유’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의 상징인 단지 모양 용기를 사용한 ‘캔디바맛우유’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캔디바맛우유’는 빙그레의 아이스크림 제품 ‘캔디바’의 상큼한 소다맛을 우유로 구현했다. ‘캔디바’ 로고와 패키지의 특징을 살려 레트로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캔디바’와 같은 하늘색으로 출시됐다.

 

오리온 ‘구운쌀칩’
오리온이 쌀과자 ‘구운쌀칩’을 출시했다.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의 자포니카종 쌀로 만든 반죽을 36시간 동안 숙성한 후 화덕에서 구워 고소하고 바삭하다.
수확한지 6개월, 도정한지 1달 이내 쌀을 사용했으며, 동그란 모양에 부드러운 단맛의 ‘달콤한맛’과 먹기 편한 바 모양에 감칠맛이 살아있는 ‘해물맛’ 두 종류로 선보인다.
 

팔도 ‘팔도비빔장’ 2종
팔도가 ‘팔도비빔장’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팔도비빔장 매운맛’은 기존 ‘팔도비빔장 시그니처’에 매운맛을 더한 제품이다.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로 알려진 부트졸로키아를 사용해 매운맛이 기존 제품보다 10배 이상 강하다.
‘팔도비빔장 버터간장맛’은 뉴질랜드산 리얼버터를 사용했으며, 짭조름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패키지에는 ‘팔도비빔면’의 시그니처 마크인 꽃무늬 패턴을 담아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용기는 튜브형을 적용해 용량 조절과 보관이 간편하다.
 

 

투썸플레이스 ‘인절미ㆍ흑임자 케이크’
투썸플레이스는 전통 디저트인 떡과 서양 디저트인 케이크를 접목시킨 케이크 2종을 선보였다.
‘인절미 클라우드 생크림’은 콩가루 생크림과 치즈 생크림을 초코 시트 사이에 겹겹이 바르고, 겉면은 새하얀 생크림으로 감싼 뒤 그 위에 콩가루 생크림과 인절미를 올렸다.
‘흑임자 튀일 생크림’은 흑임자 커스터드 생크림을 다크 초코 시트 사이사이에 샌드하고, 그 위에 흑임자 튀일을 얹었다.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 벚꽃 에디션’ 3종

SPC삼립이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 벚꽃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딸기, 라즈베리, 크랜베리 등 다양한 베리류를 활용했으며, 벚꽃을 연상시키는 화사한 패키지를 사용했다.
‘리코타 치킨 아몬드볼’은 다양한 야채와 닭가슴살, 리코타 치즈가 어우러져 있으며, ‘치킨&포테이토볼’은 퀴노아, 올리브유를 버무린 닭가슴살과 매쉬드 포테이토를 넣었다. 이 두 제품은 스트로베리, 라즈베리를 활용한 트윈베리 드레싱을 더했다. ‘로스트비프 에그볼’은 로스트 비프에 크랜베리가 들어간 매쉬드 포테이토와 계란으로 구성돼 있다.
 

 

파스쿠찌 ‘티라미사르도’ 3종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티라미스를 응용한 디저트 ‘티라미사르도’ 3종을 선보인다.
‘티라미사르도 클래식’은 부드러운 쿠키에 커피시럽을 바르고,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초콜릿 파우더를 올렸다. ‘티라미사르도 스트로베리’는 스트로베리 밀크를 바르고, 딸기 콤포트와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딸기 파우더를, ‘티라미사르도 초코바나나’는 초콜릿 밀크를 바르고, 바나나 가나슈와 초콜릿 크림, 초콜릿 파우더를 올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