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옥수수면’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옥수수면’을 출시했다.
농심은 “옥수수로 면을 만들면 옥수수전분의 특성 때문에 면이 더욱 찰지고 쫄깃해지며 특유의 고소한 향이 배어들어 색다른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튀기지 않은 건면이어서 담백하며, 소고기 육수를 사용하고, 건더기스프에는 옥수수와 함께 고추, 파 등을 넣어 씹는 맛을 살렸다.


동원F&B ‘크릴오일 70’
동원F&B는 남극에서 어획한 크리스탈 크릴의 영양을 담은 ‘크릴오일 70’을 출시했다. 크리스탈 크릴은 크릴의 영양이 풍부한 시기인 5~6월에 어획한 백색 크릴을 일컫는다.
‘크릴오일 70’은 크리스탈 크릴 70마리의 영양성분을 담아 인지질을 비롯해 아스타잔틴과 DHA, EPA 등이 골고루 들어있다.

 

풀무원녹즙 ‘프로바이오락 베이비’ 2종

풀무원녹즙이 유아용 유산균 ‘프로바이오락 베이비’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락토바실러스와 비피도박테리움 등 9가지 프로바이오틱스에 부원료로 유익균 증식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배합한 신바이오틱스(synbiotics)로 설계됐다. 제품당 80억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의 균수를 보장한다.
‘프로바이오락 베이비 뼈건강’은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에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더했으며, ‘프로바이오락 베이비 튼튼’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더했다.

 

푸르밀 ‘야채맛이 살아있는 콘스프우유’
푸르밀이 ‘야채맛이 살아있는 콘스프우유’를 출시했다. 달콤 짭쪼름한 콘스프 맛이 느껴지는 가공유로 야채농축액도 들어있다.
냉장 보관 제품으로, 머그컵 등에 담아 따뜻하게 데워 먹어도 된다. 패키지는 국제산림관리협의회로부터 인증받은 친환경 SIG 콤비블록 무균팩을 적용했다. 이 무균팩은 탄소 배출량이 낮다.

 

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

 

KGC인삼공사가 봄 시즌을 맞아 ‘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을 출시했다.
일러스트 작가 ‘게으른스낵(LAZY SNACK)’의 삽화를 담은 틴캔 패키지 안에 ‘홍삼정 에브리타임(50포×2개입)’을 담았다.
‘게으른스낵’은 동물을 소재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이야기를 그리는 작가이며, 삽화에는 봄에 서로 챙기고 함께 나누고픈 마음을 표현했다.
 

 

버거킹 ‘상어가족 새우버거’ 3종
버거킹이 유아용 콘텐츠 브랜드 ‘핑크퐁’과 손잡고 ‘상어가족 새우버거’ 3종을 출시한다.
‘아기상어 새우버거’는 에그번 사이에 고소한 새우 패티를 담았다. ‘엄마상어 새우버거’는 할라피뇨를 더해 톡 쏘는 매콤함과 감칠맛이 특징이며, ‘아빠상어 새우버거’는 직화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소고기 패티가 들어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