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밀키스 핑크소다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롯데칠성음료가 ‘카카오프렌즈(KAKAO FRIENDS)’와 손잡고 핑크빛 유성탄산음료 ‘밀키스 핑크소다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을 선보였다.
‘밀키스 핑크소다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은 핑크소다와 어울리는 캐릭터 ‘어피치(APEACH)’를 비롯해 ‘라이언(RYAN)’, ‘무지(MUJI)’를 온팩한 3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디자인은 ‘오! 해피 데이(Oh! Happy Day)’를 콘셉트로 풍선을 타고 핑크소다 나라를 여행하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또, 핑크색 뚜껑에 라이언 얼굴을 넣어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티라미수라떼’
남양유업이 커피와 디저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루카스나인 티라미수라떼’를 출시했다.
9기압으로 20분간 천천히 추출해 깊고 진한 슬로프레소에 1A등급 무지방 우유와 우유 거품으로 부드러움을 더했다.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와 달콤한 코코아파우더도 어우러져 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바나나킥’
배스킨라빈스가 농심과 협업해 4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아이스 바나나킥’을 선보인다.
‘아이스 바나나킥’은 ‘바나나킥’을 갈아 만든 아이스크림에 한 입 크기의 ‘미니 바나나킥’을 넣었다.
이달의 케이크로 선보이는 ‘누가봐도 바나나킥 케이크’는 ‘아이스 바나나킥’을 포함해 체리 쥬빌레, 쿠키 앤 크림, 아몬드 봉봉,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엄마는 외계인 등 6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케이크 상단에는 미니 바나나킥을 듬뿍 올려 먹는 즐거움과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아이스 바나나킥’을 활용한 음료와 디저트도 선보인다. ‘바나나킥 블라스트’는 ‘아이스 바나나킥’으로 만든 블라스트 위에 미니 바나나킥을 통째로 얹은 음료다. ‘아이스모찌 바나나킥’은 찹쌀떡 속을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으로 채운 바나나 모양 디저트다.

 

파리바게뜨 ‘바스크 치즈 케이크’
파리바게뜨는 스페인 전통 케이크인 ‘바스크 치즈 케이크’를 출시했다.
높은 온도(230℃)에서 단시간에 바싹 굽고, 잔열로 찌듯이 구워 겉은 꾸덕하고 속은 촉촉함이 살아 있다.
이번 제품은 끼리 치즈와 필라델피아 치즈를 사용해 달콤하고 진한 스모키향과 함께 치즈케이크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다향오리 ‘덕팸’
다향오리가 오리고기로 만든 캔햄인 ‘덕팸’을 출시했다.
100% 국내산 오리고기의 안심을 사용해 식감이 쫄깃한 ‘덕팸’은 기존 돈육 캔햄에 비해 칼로리와 지방 함량은 줄이고, 단백질은 높였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