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베지밀 고단백 두유’
정식품은 식물성 단백질에 아미노산, 비타민 등을 강화한 ‘베지밀 고단백 두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1회 제공량(190㎖) 당 식물성 단백질 10.5g을 함유하고 있다. 일반 우유와 두유보다 1.7배가량 많은 양이다.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 활성을 돕는 L-아르지닌(500㎎), 비타민B군 5종, 뼈 건강을 돕는 칼슘과 비타민D 등도 들어있다.
두유에 보리, 현미, 옥수수, 멥쌀 등 16가지 국산 곡물을 넣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으며, 알록스 PET 소재의 파우치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전자레인지에서 데울 수 있다.

 

 

뚜레쥬르 ‘모닝 제품’
뚜레쥬르’가 바쁜 아침 간편하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모닝 제품을 출시했다.
‘봉쥬르 뚜레쥬르’는 레스큐어 버터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브리오쉬다. ‘굿모닝 모닝번’은 패스트리에 시나몬 설탕을 뿌렸다.
‘에그톡톡 데니쉬’는 데니쉬에 달걀, 베이컨이 어우러져 있다. ‘뚜레 1번가 햄치즈 토스트’는 미니 토스트에 달걀, 햄, 치즈, 양배추를 채웠으며, ‘바질 베이컨 치즈 토스트’는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미니 식빵에 베이컨 치즈 소스와 바질 페스토를 바른 뒤 겉에 베이컨을 말아 구워냈다.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음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시즌 음료 3종과 푸드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음료는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로, 상큼한 루비 초콜릿이 들어간 체리블라썸 시럽을 활용했다.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와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은 체리블라썸 폼을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전한다.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는 석류가 젤리 타입으로 들어가 음료 속에 벚꽃이 망울을 터뜨리는 모습을 연출한다.
크루아상 러스크에 세 가지 컬러 초콜릿 디핑을 입힌 ‘스윗 크루아상 러스크’, 아보카도와 브로콜리 샐러드, 로메인에 쉬림프를 더한 ‘쉬림프&아보카도 샌드위치’, 초콜릿 시트와 가나슈로 만든 케이크 위에 루비 초콜릿을 올린 ‘진한 가나슈 루비 케이크’도 선보인다.
 

디야커피 ‘디카페인 커피’
이디야커피가 디카페인 콜드브루 9종을 출시했다. 대표적인 제품은 이디야만의 블렌딩을 통해 커피의 깊은 단맛과 바디감, 균형잡힌 밸런스를 느낄 수 있는 ‘디카페인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콜드브루의 깔끔하고 쌉싸름한 풍미가 고소한 우유와 만난 ‘디카페인 콜드브루 라떼’이다.
질소를 투입해 서징 효과(Surging Effect, 폭포수 효과)를 낸 ‘디카페인 콜드브루 니트로’에서는 부드러운 거품의 목넘김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디카페인 콜드브루 화이트비엔나’는 달콤한 크림과 화이트 초콜릿 향, 아이리쉬크림 향이 어우러져 있다. 흑당과 우유가 어우러진 ‘디카페인 흑당 콜드브루’, ‘디카페인 버블흑당 콜드브루’와 베트남풍 연유에 콜드브루가 어우러진 ‘디카페인 연유 콜드브루’도 선보인다.
‘콜드브루 크림넛’과 ‘콜드브루 티라미수’도 디카페인 버전으로 주문 가능하다. ‘콜드브루 크림넛’은 콜드브루와 마카다미아의 고소한 향을 부드러운 밀크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콜드브루 티라미수’는 마스카포네 치즈와 코코아 파우더가 어우러져 있다.

 

 

빽다방 ‘에너지스무디ㆍ프로틴쉐이크’
빽다방이 간편하게 비타민C와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에너지스무디’와 ‘프로틴쉐이크’를 출시한다.
‘에너지스무디’는 상큼한 맛의 ‘비타민 에너지스무디’와 ‘파워 에너지스무디’ 2종으로 선보인다. 한 잔에 하루 권장량 이상의 비타민C가 들어있으며, 콜라겐도 함유하고 있다.
‘프로틴쉐이크’는 프로틴 함량 80%의 유청단백질 파우더를 사용해 만들었다. 14oz(420㎖) 기준 약 34g의 유청단백질(100㎖당 8g)을 함유하고 있는 ‘프로틴쉐이크’는 바나나와 초콜릿 2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우유 대신 두유를 사용해 달콤하면서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