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6천 세트 판매 수익 환경단체 기부

 

동원F&B(대표 김재옥)가 ‘펭수’와 함께 지구온난화 방지를 위한 ‘튜게더(Tugether)’ 캠페인을 벌인다.

‘언제 어디서나 동원참치(Tuna)와 함께(Together)하자’는 의미를 담은 ‘튜게더(Tugether)’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과 연계해 ‘펭수 에코키트’ 판매 수익금 전액을 NGO 환경단체 2곳에 기부하는 소셜 펀딩으로 진행된다.

‘펭수 에코키트’는 ‘펭수참치’ 3종을 비롯해 ‘펭수’ 캐릭터가 그려진 에코백과 씨드스틱 등으로 구성된 특별 제작 상품으로, 네이버 해피빈 홈페이지에서 6000세트 한정 판매한다.

동원F&B는 개인이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활동들을 ‘펭수참치’와 함께 찍고, 필수 해시태그 ‘#튜게더’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도 연다.

또,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에서 환경보호 실천 다짐을 댓글로 남기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펭수콩을 지급받고 지구온난화 방지에 기부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그룹 차원에서 지속가능한 어업과 필(必)환경 경영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만큼, ‘펭수’와 함께 환경보호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의미가 깊다”며, “‘펭수’와 인연을 단순한 콜라보 신제품 출시에 그치지 않고, 이번 ‘튜게더’ 캠페인을 비롯해 향후 다양한 활동으로 가치를 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