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목캔디 생강원’
롯데제과가 모과, 허브 추출물, 도라지 농축액과 함께 생강 농축액을 사용한 ‘목캔디 생강원’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입에 넣자마자 가득 퍼지는 진한 생강향이 특징이다. 생강은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체온 유지와 혈액순환을 돕고 감기와 기침, 가래 등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롯데칠성 ‘레쓰비 그란데라떼’
롯데칠성음료가 커피 브랜드 ‘레쓰비’를 500㎖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레쓰비 그란데라떼’를 출시했다.
‘레쓰비’ 특유의 진하면서 달달한 커피 맛에 우유 성분을 더해 부드러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롯데칠성은 “하루종일 곁에 두고 달콤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넉넉한 용량의 제품임을 강조하기 위해 제품명을 ‘크다’는 뜻의 이탈리아어 ‘그란데(grande)’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해태제과 ‘오예스 쿠키앤크림’
해태제과가 촉촉한 케이크 속에 초코쿠키를 머금은 ‘오예스 쿠키앤크림’을 출시했다.
작은 쿠키 조각들이 안에 콕콕 박혀 있고 진한 맛과 향의 초코크림, 천연 바닐라빈으로 만든 바닐라크림이 어우러져 있다.


KGC인삼공사 ‘테이크파이브’
KGC인삼공사는 에너지음료 ‘테이크파이브(TAKE FIVE)’ 2종을 출시했다.
‘테이크파이브’는 6년근 홍삼과 생강, 황기, 마카, 울금 등 5가지 식물 추출 에너지 소재를 담았다는 의미로, 특히 카페인 제로여서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망고키위와 체리피치 2가지 맛으로 선보이며, 상큼한 과일 맛에 탄산의 청량감을 더했다.
 

뚜레쥬르, ‘유니크루저’ 케이크
뚜레쥬르가 변신 로봇 애니메이션 ‘헬로카봇’과 손잡고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 ‘헬로카봇’의 인기 캐릭터 ‘유니크루저’를 중심으로 케이크, 간식빵, 초콜릿 등을 기획해 선보인다.
‘싸움의 신 유니크루저’는 ‘유니크루저’와 친구들의 출동 장면을 생동감 있게 재현한 케이크다. 케이크 위에는 ‘유니크루저’ 피규어와 작전의 천재 ‘제트 크루저’,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소년 ‘차탄’ 그림판을 올렸다. 초코 시트에 가나슈와 초코볼을 샌드해 바삭한 식감과 진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크림치즈를 넣은 ‘우유 듬뿍 치즈케이크’, 우유와 꿀을 넣은 ‘미니 카스테라’ 등 빵 제품과 망고ㆍ복숭아ㆍ블루베리 세 가지 맛의 스틱형 젤리 ‘젤리 스트로우’, 홀로그램 스티커를 더한 라이캅스ㆍ유니크루저ㆍ제트크루저 캐릭터 ‘초코스틱’ 등을 선보인다.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맥도날드는 통새우의 씹는 식감과 맛을 살린 ‘슈니언 버거’를 출시했다.
‘슈니언 버거’는 통통한 새우 속살의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새우 패티와 튀긴 양파 특유의 달달함이 특징인 크리스피 어니언이 들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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