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너시스BBQ는 15일간 대구시에서 지정한 7개 의료기관에서 근무하는 의료인과 의료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매일 350인분의 치킨세트를 제공한다.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대구 지역 의료진과 의료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총 5000인분의 치킨세트를 기증한다.

제너시스BBQ는 향후 15일간 대구시에서 지정한 7개 의료기관에서 근무하는 의료인과 의료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매일 350인분의 치킨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치킨세트 기증은 제너시스BBQ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인 ‘치킨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장 인근 지역아동센터,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등을 대상으로 본사가 신선육과 원부재료를 지원하고, 지역 패밀리(가맹점)가 이를 조리해 전달하는 방식이다.

지원활동에는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 있는 직영점을 포함해 총 24개 패밀리 매장이 직접 조리ㆍ포장에 참여하고, 7개 의료기관에 전달한다.

제너시스BBQ는 지원활동에 참여하는 직원들의 건강을 고려해 전달 직원을 최소화하고, 기증 행사도 없앴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은 “이번 코로나19 사태를 맞아 어려움을 겪고 계신 대구ㆍ경북 지역분들과 방역과 진료를 위해 밤낮 없이 헌신하고 계시는 의료 봉사자분들에게 깊은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위기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응원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