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백년동안 우리아이 건강즙’
샘표가 ‘백년동안 우리아이 건강즙’ 3종(배수세미ㆍ배홍도라지ㆍ블루베리보라당근)을 출시했다.
고온에서 숙성하고 덖어 사포닌 함량을 높인 ‘홍도라지’, 일반 당근보다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보라당근’ 등을 사용했으며, 원재료인 수세미, 홍도라지, 보라당근은 100% 국산으로 담았다.
사포닌, 안토시아닌 등이 풍부하며,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어린이가 스스로 들고 마시기 편리하다.
 

 

동서식품, ‘오레오 씬즈 라즈베리 무스’
동서식품은 ‘오레오 씬즈 라즈베리 무스’를 출시한다.
기존 ‘오레오’와 비교해 두께가 43% 가량 얇아 가볍고 바삭한 쿠키에 부드러운 라즈베리 무스 크림을 더해 ‘오레오’ 특유의 달콤함과 라즈베리의 상큼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초록마을, 가공란 3종
초록마을은 동물복지ㆍ무항생제 인증 유정란으로 만든 가공란 3종을 출시했다.
‘맥반석 구운란’은 정기적으로 검사한 달걀을 사용했으며, 소금을 넣지 않았다. 국내산 맥반석 가마에서 8시간동안 고르게 구워 식감이 쫄깃쫄깃하다.
‘참나무 훈제란’은 우리 땅에서 30년 이상 자란 참나무로 8시간 훈연했다. 33시간 숙성으로 겉은 탱글하고 속은 촉촉하다. 흔들리지 않게 에그캡으로 안전하게 포장했다.
‘새하얀 반숙란’은 1년 미만의 닭이 낳은 달걀만 사용했고, 신선도 검사기로 품질을 확인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