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 ‘초록 클로렐라’
초록마을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기능성을 인증 받은 ‘초록 클로렐라’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국내산 클로렐라 원말 98%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1정의 무게는 300㎎, 총 540정(162g)이 들어있다. 성인 기준 1일 3회, 1회 6정을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
‘초록 클로렐라’은 면역력 증진과 함께 피부건강, 항산화, 혈중 콜레스트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더블액션’ 2종
풀무원다논은 떠먹는 발효유 ‘액티비아 더블액션’ 2종(푸룬ㆍ알로에)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배합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로 선보인다. 특히 세계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를 기존 컵 제품보다 2배 많이 담았다.
‘액티비아 더블액션 푸룬’은 식이섬유와 함께 비타민A, 칼륨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유기농 푸룬 공급업체 테일러팜스의 ‘테일러푸룬’을 사용했다.
‘액티비아 더블액션 알로에’는 알로에를 담아 아삭한 식감을 더했다.

 

쉐이크쉑, ‘벚꽃 음료’ 2종
‘쉐이크쉑’이 봄을 맞아 ‘벚꽃 음료’ 2종을 선보인다.
‘벚꽃 쉐이크’는 휘핑 크림 위에 핑크색 초콜릿으로 벚꽃 잎을 표현했으며, ‘벚꽃 레몬에이드’는 은은한 핑크색 음료로 시각적 이미지를 강조했다. ‘벚꽃 음료’ 2종은 4월말까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한국피자헛, ‘치즈 판타지’ 피자
한국피자헛이 ‘치즈 판타지’ 피자를 선보인다.
‘치즈 판타지’는 고르곤졸라, 모짜렐라, 파르메산, 까망베르, 체다, 크림치즈에 리코타 치즈까지 7가지 치즈를 한 판에 담고, 아카시아 허니 소스로 달콤함을 더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