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오!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
오리온은 ‘오!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을 출시했다.
통귀리, 호밀, 국산 쌀 등 곡물에 카카오 분말을 더한 제품으로, 유산균볼을 첨가해 상큼한 맛을 더했다. 철분, 엽산, 비타민E 등 9가지 비타민과 무기질도 들어있다.
 

동서식품, ‘포스트 오곡코코볼바’
동서식품은 시리얼 ‘오곡코코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기 좋게 바(Bar) 모양으로 만든 ‘포스트 오곡코코볼바’를 출시했다.
귀리, 현미, 보리, 밀, 옥수수 등 5가지 곡물을 담은 오곡코코볼을 미니볼 타입으로 만들어 한데 뭉친 형태에 밀크 초콜릿과 밀크 코팅을 더해 바삭하면서 달콤하고 부드럽다.
9가지 비타민, 3가지 미네랄(철분, 아연, 칼슘)도 들어있다.

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
KGC인삼공사가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를 출시했다. 지삼이 함유된 홍삼정 리미티드 농축액에 정제수만 더해 만든 스틱형 제품이다.
지삼은 정관장 홍삼 생산품 중 상위 2%에 해당되며, 내부 조직이 치밀해 내공과 내벽이 거의 없어 홍삼의 본연 맛과 향이 뛰어나다.
 

하림, ‘닭똥집튀김’
하림이 ‘닭똥집튀김’을 선보였다. 똥집 특유의 잡내를 없애고 밑간을 한 다음 튀김옷을 입혔다.
튀김기로 3~5분, 프라이팬에 10분, 에어프라이어로 180℃에서 12~14분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닭똥집튀김을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교촌리얼치킨버거’
교촌에프앤비가 ‘교촌리얼치킨버거’를 시범 출시한다. 오트밀로 반죽해 튀겨낸 닭 가슴살에 각종 채소와 스모크 바비큐 소스로 맛을 낸 치킨 버거다.
‘교촌리얼치킨버거’는 동탄2 신도시에 위치한 직영점인 동탄2 영천점에 시범 출시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홀 매장 및 포장 주문으로 우선 판매될 예정이다.
 

 

빽다방, ‘딸기 신메뉴’ 3종
빽다방이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선보였다.
‘딸기펄라떼’는 딸기라떼에 딸기맛 타피오카 펄을 올린 메뉴다. ‘딸기라떼’는 딸기와 우유를 함께 블렌딩해 부드러우면서 상큼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딸기빽스치노’는 딸기와 우유를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메뉴로, 기본 음료인 ‘베이직’과 아이스크림을 얹은 ‘소프트’ 2종으로 즐길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