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집으로ON 어린이 순살생선’
대상 청정원은 수작업으로 가시를 제거한 ‘집으로ON 어린이 순살생선’ 2종(고등어ㆍ삼치)을 출시했다.
레몬즙으로 잡내를 제거했으며, 5단계 열처리가 가능한 오븐기를 사용해 단시간에 빠르게 구워 생선 고유의 맛과 영양, 촉촉함을 살렸다.
고등어와 삼치는 모두 우리나라 해역에서 잡은 생선만 사용했다.
‘집으로ON 어린이 순살생선’은 온라인 전용 제품이며, 전자레인지에 1분간 데우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뚜레쥬르, ‘몽블랑의 정석’
뚜레쥬르가 신메뉴 4종을 선보였다. ‘몽블랑의 정석’은 돌돌 말은 패스트리에 달콤한 시럽을 뿌리고, 아래에는 우박 설탕을 뿌려 마지막까지 오도독 씹는 재미를 더했다.
‘못난이 통팥 소보로’는 통팥 앙금이 든 소보로빵을 한 번 구운 뒤 튀겨낸 제품이다.
‘달콤 바삭 연유 스틱’은 한 손에 잡고 먹기 쉬운 기다란 바게트 속에 입자가 굵은 설탕인 쌍백당이 씹히는 연유 크림을 샌드했다.
‘명란 바사삭’은 바게트 속에 명란 마요네즈를 스프레드 한 간식형 유럽빵이다.

배스킨라빈스, 논산 설향 딸기 음료
배스킨라빈스는 논산 설향 딸기를 사용한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설향딸기 블렌디드’는 설향 딸기를 얼음과 함께 블렌딩한 아이스 음료다. 설향 딸기 과육을 넣은 라떼에 배스킨라빈스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올린 ‘아이스크림 딸기 라떼’도 선보인다.
 

 

멕시카나, ‘불닭치킨’
멕시카나가 삼양식품과 협업해 ‘불닭치킨’을 선보였다.
삼양식품 대표 제품 ‘불닭볶음면’의 소스를 활용한 ‘불닭치킨’은 역대 멕시카나 제품 중 가장 맵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