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엔바이 뉴트리라이트’ 9종
한국암웨이가 2030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바이 뉴트리라이트(n by Nutrilite)’를 론칭하고 신제품 9종을 선보인다.
‘나를 응원하는 색다른 방법’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출시하는 ‘엔바이 뉴트리라이트’는 건강기능식품 7종(△영양가득 비타 충전 젤리 △스키니 롱 롱 워터젤리 △달콤단백 초콜릿 맛 푸로틴 볼 △면역비타 풀 파워 젤리 △위로부터 간에게로 듀얼케어 △아름답고 고요하게 테아닌 샷 △내 눈에 하트 충전 젤리)과 일반식품 2종(△하루 충전 에너지 포켓 밀 △쉼표 가득 허브 블렌딩 티)이다.
이들 제품은 휴대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킷캣’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협업한 이달의 맛 ‘아이스 킷캣’을 출시했다.
‘아이스 킷캣’은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킷캣과 초콜릿 칩을 쏙쏙 넣은 제품으로, 바삭한 킷캣과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다.

 

 

할리스커피, ‘빅카롱’ 4종
할리스커피가 ‘빅카롱’ 4종을 출시했다. 기성 마카롱보다 더 큰 사이즈에 달콤한 맛과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산딸기 빅카롱’은 새콤달콤한 산딸기 크림, ‘유자 빅카롱’은 상큼한 향의 유자크림을 담았다. ‘초코 빅카롱’은 진한 초콜릿 크림, ‘쿠앤크 빅카롱’은 부드러운 쿠키앤크림이 들어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