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감자탕’
CJ제일제당은 뼈 없이 살코기만 담은 ‘비비고 감자탕’을 출시했다.
돼지뼈를 우려낸 육수에 깻잎, 들깨가루 등을 넣고, 생강 등 향신료를 활용해 잡내와 누린내를 잡았다.
이 제품은 요리하기 번거로운 감자탕을 편리하게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뼈 없이 부드러운 사태살만 담아 뒤처리도 간편하다.

 

 

제너시스BBQ, ‘새우완탕’
제너시스BBQ는 탱글탱글한 통새우와 얇은 만두피가 특제 육수와 어우러진 ‘새우완탕’을 출시했다.
뜨끈한 국물 요리가 생각나는 요즘 계절에 어울리는 메뉴로, 애주가에게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안주가 되고, 술을 즐기지 않는 여성과 노인ㆍ아이는 싱싱하고 부드러운 새우를 맛볼 수 있는 메뉴다.

 

파스쿠찌, 딸기 메뉴 9종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베리 나이스 투 미트 유 Berry Nice to Meet You’ 콘셉트의 제철 딸기 활용 음료 7종과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
딸기 음료는 △새싹보리가 들어간 라떼에 딸기 젤라또를 올린 ‘새싹돋은 베리 플로트’ △버블 밀크티에 딸기를 더한 ‘베리 버블 밀크티’ △딸기 쉐이크에 큐브 치즈 케이크를 올린 ‘베리 치즈큐브 쉐이크’ △우유와 딸기를 조화시킨 ‘딸기 라떼’ △제철 딸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딸기 주스’ △생딸기를 갈아 넣어 식감을 살린 RTD 제품 ‘찹찹 딸기라떼’와 ‘찹찹 새싹보리 딸기라떼’다.
디저트 메뉴로는 허니브레드 위에 딸기와 생크림을 올린 ‘스트로베리 허니브레드’, 콰트로 치즈 타르트에 생딸기를 올린 ‘스트로베리 치즈 타르트’를 선보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