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앵그리 RtA’
농심은 ‘너구리’ 브랜드의 한정판 신제품 ‘앵그리 RtA’를 출시했다. 온라인에서 ‘너구리’의 또 다른 이름은 ‘RtA’. 포장지를 뒤집으면 ‘너구리’가 알파벳 R, t, A와 비슷하다고 해서 붙여진 별칭이다.
농심 관계자는 “실제로 한 외국 온라인쇼핑 사이트에서는 농심 ‘너구리’를 ‘RTA Neoguri’라고 병행표기 할 정도로 널리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이에 착안해 RtA를 실제 제품으로 만들었다. ‘앵그리 RtA’는 기존 ‘너구리’보다 더 굵은 면을 사용했으며, 국물은 3배가량 맵다. 고추의 함량을 늘리고 후추를 더해 화끈하고 얼얼한 매운맛을 냈으며 홍합, 오징어, 미역 등의 함량을 늘려 특유의 해물 풍미를 강화했다. 건더기 스프에는 다시마와 함께 ‘너구리’ 캐릭터 모양의 어묵을 더했다.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2종
이디야커피가 ‘딸기와 첫사랑에 퐁당(First Love, Strawberry)’ 콘셉트의 딸기 음료 2종을 출시했다.
‘봄딸기 라떼’는 딸기 베이스에 우유를 더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봄딸기 밀크티’는 딸기 베이스에 우유와 홍차를 더해 상큼한 맛과 은은한 홍차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