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 foodnews
식품저널뉴스신상품
[신상품] 농심 ‘앵그리 RtA’,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식품저널  |  foodinfo@foo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1.21  09:54:07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농심, ‘앵그리 RtA’
농심은 ‘너구리’ 브랜드의 한정판 신제품 ‘앵그리 RtA’를 출시했다. 온라인에서 ‘너구리’의 또 다른 이름은 ‘RtA’. 포장지를 뒤집으면 ‘너구리’가 알파벳 R, t, A와 비슷하다고 해서 붙여진 별칭이다.
농심 관계자는 “실제로 한 외국 온라인쇼핑 사이트에서는 농심 ‘너구리’를 ‘RTA Neoguri’라고 병행표기 할 정도로 널리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이에 착안해 RtA를 실제 제품으로 만들었다. ‘앵그리 RtA’는 기존 ‘너구리’보다 더 굵은 면을 사용했으며, 국물은 3배가량 맵다. 고추의 함량을 늘리고 후추를 더해 화끈하고 얼얼한 매운맛을 냈으며 홍합, 오징어, 미역 등의 함량을 늘려 특유의 해물 풍미를 강화했다. 건더기 스프에는 다시마와 함께 ‘너구리’ 캐릭터 모양의 어묵을 더했다.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2종
이디야커피가 ‘딸기와 첫사랑에 퐁당(First Love, Strawberry)’ 콘셉트의 딸기 음료 2종을 출시했다.
‘봄딸기 라떼’는 딸기 베이스에 우유를 더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봄딸기 밀크티’는 딸기 베이스에 우유와 홍차를 더해 상큼한 맛과 은은한 홍차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식품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1
코로나19 발생 이후 음식점 86% 고객 감소
2
지난해 베트남서 우리기업 식품 상표 18건 무단선점
3
‘식품안전나라’, 행정처분 등 35종 데이터 추가 개방
4
주류에 ‘오크칩ㆍ알룰로오스’ 허용
5
신종 코로나 외식업계 피해 최소화한다
6
[자료] 편의점 시장 현황
7
CJ제일제당, 지난해 식품 매출 8조…52% 증가
8
식품업계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 기준 개선해야”
9
김치 ‘국가명 지리적 표시제’ 8월부터 시행
10
[신상품] 롯데푸드 ‘크런치치킨’, 한국암웨이 ‘소고기버섯탕면’, 잠바주스 ‘딸기음료’, 맘스터치 ‘쉬림프포테이토버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식품저널(Food News)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0022호  |  등록일 : 2005.08.12  |  발행인·편집인 : 강대일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8, IT프리미어타워 1102호 (주)식품저널  |  사업자등록번호 : 207-81-50264
대표전화 : 02)3477-7114  |  팩스 : 02)3477-5222  |  독자센터 : help@foodnews.co.kr  |  발행연월일 : 2005.08.12
고객정보관리책임자 : 윤영아(foodinfo@food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대일  |  이용약관
Copyright © 2011 식품저널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info@foo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