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바이킹밥’
농심이 소시지의 짭짤하고 고소한 맛과 불에 구운 풍미를 살린 스낵 ‘바이킹밥’을 출시했다.
쌀이 들어있어 처음엔 바삭하고 씹을수록 부드럽게 녹는 조직감이 특징이다. 분홍색과 흰색이 섞여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뚜레쥬르, ‘미키 마우스 케이크’
뚜레쥬르가 경자년 새해를 맞아 미키 마우스만의 경쾌하고 밝은 캐릭터 특징을 케이크 디자인과 맛에 반영한 ‘미키 마우스 케이크’를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미키_골든레어치즈 케이크’는 부드러운 레어 치즈와 촉촉한 시트가 어우러진 케이크다. 옆 면은 바삭한 초코 크런치 코팅으로 감싸고, 상단에는 새해를 기념하는 황금빛 메시지 픽과 미키 마우스 피규어 장식을 올렸다. 케이크 받침과 패키지에는 전통적인 색동 무늬를 적용했다.
레트로 느낌의 간식형 케이크도 선보인다. ‘촉촉한 초코 가나슈’는 가나슈 초콜릿을 넣은 구움 케이크다. ‘폭신한 치즈 수플레’는 치즈 케이크로 두 제품을 나란히 놓으면 서로 마주 보는 미키와 미니 마우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이디야커피, 마카롱 3종
이디야커피가 프랑스식 디저트인 마카롱을 출시했다.
초콜릿 가나슈가 들어간 ‘초콜릿 마카롱’, 산딸기 잼이 들어간 ‘산딸기 마카롱’, 부드러운 풍미의 바닐라빈이 들어간 ‘바닐라 마카롱’ 3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