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공헌하기 위한 연구 매진

박동준 한국식품연구원장

[식품저널] 희망찬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도 식품저널 애독자 여러분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20년에도 식품저널이 식품문화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문화를 전파하고 식품산업의 고급화, 명품화, 선진화를 위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정보화 시대에 국민의 사랑으로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특히 식품저널은 온ㆍ오프라인을 망라할뿐 아니라, 높은 전달력을 갖춰 식품산업계와 국민 식생활에서 가지는 무게가 실로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식품연구원도 건강 100세를 위한 식품의 기능 연구, 국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식품의 품질 연구, 소비자ㆍ기업ㆍ국가가 원하는 식품산업 원천기술 연구 등을 통한 창의적 식품 연구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함은 물론, 국가사회문제를 해결하고,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공헌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연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언제나 국민과 함께 한다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핵심 연구 역량과 공공기관으로서 위상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습니다. 건강 한국 실현에 기여하기 위한 한국식품연구원의 도전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희망을 꿈꾸는 2020년 경자년 새해 아침, 식품저널 애독자 여러분이 이루고자 하는 모든 소원 이루게 하는 화합과 상생의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