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직화구이햄’
CJ제일제당이 불맛을 살린 사각햄 ‘The더건강한 직화구이햄’을 출시했다.
큼직하게 썬 국산 돼지고기를 양파, 마늘, 생강 등 각종 야채와 숯불갈비 양념으로 12시간 저온 숙성시켜 풍미를 더했다.
또, 겉을 빠르게 구워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하는 시어링(Searing), 속을 충분히 익히는 로스팅(Roasting), 직화로 노릇하게 굽는 그릴링(Grilling) 3단계 공정을 통해 육즙과 그윽한 불맛을 살렸다.

롯데푸드, ‘쉐푸드 냉동 볶음밥’ 5종
롯데푸드는 온라인 판매 전용 ‘쉐푸드 냉동 볶음밥’ 5종을 출시했다. 고유의 맛을 나타내는 색을 패키지 전면에 사용해 복잡한 온라인 마켓에서 주목도를 높였다.
일반적으로 간편식 볶음밥이 1인분에 220g 내외인 것에 비해 쉐푸드 냉동 볶음밥은 270g으로 넉넉하게 만들었다.
당근, 그린빈, 양파 등 다양한 야채와 스위트콘, 완두콩 등의 곡류를 햄과 볶아낸 ‘햄야채볶음밥’, 국내산 배추로 만든 김치를 넣은 ‘김치볶음밥’, 스크램블 에그와 햄을 넣고 버터로 풍미를 더한 ‘버터간장볶음밥’, 호주산 소고기와 새송이버섯, 양배추, 대파 등 다양한 야채로 맛을 낸 ‘소불고기 볶음밥’, 낙지와 매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매콤낙지볶음밥’으로 구성돼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