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
코카콜라사가 나타드코코(코코넛젤리)의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파인애플 과즙에 탱글탱글한 나타드코코(12%) 알갱이를 더했다. 패키지에는 열대과일의 상큼함과 나타드코코 알갱이의 만남을 톡톡 튀는 일러스트를 활용해 표현했다.

 

KGC인삼공사, ‘홍삼 초콜릿’
KGC인삼공사는 스페인 브랜드 ‘비센스’와 ‘정관장 홍삼’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6종을 출시한다.
스페인 국민간식 ‘뚜론’과 초콜릿으로 유명한 ‘비센스’는 1775년에 탄생한 디저트 브랜드다.

이번 협업은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비센스에 공급하면서 이뤄졌으며, 비센스의 앙헬-벨라스코 페레즈 회장(Angel-Velasco Ferez, 11대 전통계승자, 마에스트로)과 장인들이 스페인 현지에서 정관장 홍삼 농축액을 블렌딩한 뚜론과 초콜릿을 만들었다.

6종 모두 정관장 홍삼농축액을 함유하고 있으며, 현지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춰 스페인 미슐랭 스타셰프 알버트 아드리아가 만든 ‘프리미엄 라인과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초콜릿 브랜드인 ‘조론취’ 라인 2종 및 볼 초콜릿 타입의 뚜론인 ‘비센스’ 라인 3종으로 출시됐다.
 

bhc치킨, ‘윙스타 시리즈’
bhc치킨이 치킨 날개 부위로만 구성된 5가지 맛의 ‘윙스타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 시리즈는 뿌링클 윙, 맛초킹 윙, 레드킹 윙, 후라이드 윙 등 4종에 새로 선보이는 골드킹 윙까지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골드킹 윙은 숙성 간장과 꿀로 만든 소스에 마늘을 갈아 넣어 알싸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튀김옷에는 쌀가루를 첨가해 바삭함을 더했다.
뿌링클 윙은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을 접목시킨 메뉴로, 은은한 치즈맛과 새콤달콤한 뿌링클 시즈닝이 어우러져 있다. 맛초킹 윙은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에 숙성 간장과 꿀을 넣어 달콤하면서 짭조름하다.
이외에도 매운맛 마니아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맵스터 소스를 바른 레드킹 윙과 해바라기유로 튀겨내 바삭하고 고소한 튀김옷을 맛볼 수 있는 후라이드 윙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