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서울 광화문 북광장에서열린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2019개의 행복’ 나눔행사

[식품저널] 대상은 4일 서울 광화문 북광장에서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2019개의 행복’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대상이 2007년부터 매년 연말 열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끼니를 거르거나 부실한 식사를 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다양한 식료품을 담은 선물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대상 임직원, 청정원 주부봉사단, 대학생 봉사단 등 250여 명은 산타클로스 모자를 쓰고 일일 산타로 변신해, 대상의 장류와 조미료, 김, 홍초, 카레여왕, 파스타 소스 등 총 24종의 식료품으로 구성된 나눔박스를 직접 포장했다. 2019개의 선물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광역푸드뱅크센터를 통해 전국 소외계층에게 전달된다.

대상 사회공헌팀 이보라 팀장은 “연말을 앞두고 임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고, 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나누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나눔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