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만두’
CJ제일제당은 구웠을 때 바삭하고, 쪘을 때 부드러운 피의 식감을 살린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만두’ 2종을 출시했다.
김치만두는 큼직하게 썬 숙성김치에 참기름을 더해 매콤하면서 고소한 맛을 냈다. 고기만두는 돼지고기에 청양고추로 깔끔한 맛을 더했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스프’
매일유업이 원물 재료에 유크림과 리코타 자연치즈를 더한 액상형 크림스프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스프’ 3종을 출시했다.
개봉 후 포장된 형태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40초만 데우면 완성되며, 컵에 부어 간편하게 마셔도 된다.
양송이크림스프는 양송이에 표고를 더해 버섯 본연의 맛과 향을 강조했다. 단호박크림스프는 단호박 페이스트에 고구마로 달콤함을 더했다. 클램차우더스프는 양파와 샐러리로 우려낸 육수에 홍합과 굴 등 조개류 맛을 더하고, 화이트 와인으로 깔끔한 맛을 살렸다.
 

신세계푸드-GS리테일, ‘올반 한잔할래 동파육’
신세계푸드는 GS리테일과 손잡고 ‘올반 한잔할래 동파육’을 출시했다.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식감의 돼지고기에 아삭한 시금치가 진한 동파육 소스와 조화를 이룬다.
200g 용량으로 1~2인 가구가 먹기에 좋으며,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서 3분 20초~4분 30초 동안 조리하면 된다.
 

나뚜루,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5종을 선보였다.
‘윈터 포레스트’는 눈 내린 숲의 느낌을 살린 제품으로 딸기, 초코 베이스에 슈가파우더를 뿌리고, 라즈베리와 블루베리, 오렌지칩 등 다양한 색깔의 과일을 토핑했다. ‘화이트 클라우드’는 녹차, 딸기, 초코 및 바닐라초코아몬드 베이에 구운 코코넛 칩을 토핑하고, 가운데 구름 모양 화이트 초콜릿을 얹었다. ‘윈터 포레스트’와 ‘화이트 클라우드’는 편의점, SSM 및 온라인 등 유통채널에서만 판매한다.
‘화이트 포레스트’와 ‘디어 티라미수’, ‘말랑이 밀크’는 ‘나뚜루’ 전문점에서 판매한다. ‘화이트 포레스트’는 딸기, 초코, 바닐라, 민트 베이스에 오렌지칩과 라즈베리 등 각종 과일을 토핑했으며, ‘디어 티라미수’는 티라미수 베이스에 사슴 모양 초콜릿과 시나몬 스틱 등을 장식했다. ‘말랑이 밀크’는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를 올리고, 크리스마스 장식을 추가했다.
 

 

맘스터치, ‘포테이토버거’ 시리즈
맘스터치는 패티 위에 통감자 슬라이스를 층층이 쌓아 포슬포슬하면서 촉촉한 식감이 특징인 ‘포테이토버거’ 시리즈를 선보였다.
통감자 슬라이스를 기본으로 휠렛과 불고기 중 원하는 패티를 선택하면 된다. ‘휠렛 포테이토버거’는 통가슴살 패티가 들어있으며, ‘불고기 포테이토버거’는 불고기 패티에 에그프라이, 치즈를 올려 제공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