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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베 음식문화축제 현장 영상 보기 [식품저널] 베트남 하노이 리티이또 광장에서 열린 ‘한-베 음식문화축제’는 올해 11회째로 농림축산식품부, aT, 주베한국농수산식품유통협의회가 함께 개최했다. ▲ 풀무원은 ‘얇은피꽉찬속 만두’ 등 냉동식품과 라면, 우동, 떡볶이 등을 주력으로 홍보했다. 이효율 한국식품산업협회장(풀무원 대표, 왼쪽에서 두번째)과 풀무원 관계자들이 풀무원 부스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베트남에 올해 처음 진출한 아임디엔엘은 컵떡볶이 ‘아임 영미떡볶이’시식 및 판촉 행사를 가졌다. 아임디엔엘 관계자는 “초도물량으로 ‘아임 영미떡볶이’30박스를 갖고 행사에 참가했는데, 행사 하루 만에 완판됐다”고 말했다. ▲ 팔도는 ‘뽀로로 음료’, ‘미역라면’ 등을 집중 홍보했다. 팔도 홍보 캐릭터인 ‘뽀로로’와 ‘애디’포토존이 참관객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 팔도는 ‘뽀로로 음료’, ‘미역라면’ 등을 집중 홍보했다. 팔도 홍보 캐릭터인 ‘뽀로로’와 ‘애디’포토존이 참관객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 매일유업은 ‘요미요미’브랜드의 죽, 과자, 음료 등을 선보였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올해부터 베트남 대형유통마트에서 영유아 대상의 ‘요미요미’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며, “향후 컵커피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오뚜기는 ‘진라면’, ‘열라면’ 등 컵라면과 ‘스파게티’, ‘김치라면’ 등 봉지라면을 소개했다. ▲ 대상은 ‘김치라면’모델인 박항서 감독 입간판을 세우고, 면류와 소스류를 알렸다. ▲ 한일식품은 ‘본고장면’, ‘데우찌우동’, ‘스파게티면’ 등 면류를 홍보했다. ▲ 롯데푸드는 ‘빵빠레’, ‘돼지콘’, ‘빠삐코’ 등 빙과류를 판매했다. ▲ 9일 열린 ‘한-베 음식문화축제’개막식 관련기사 식품산업협회, ‘한국 농식품 판매 플랫폼’ 구축사업 박차 [인터뷰] 이효율 한국식품산업협회장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윤경 기자 apple@foodnews.co.kr 다른기사 보기 SNS 기사보내기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스토리(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이메일(으)로 기사보내기 다른 공유 찾기 기사저장 이 시각 추천뉴스 프랜차이즈산업계 “가맹법 개정안, 일방적이고 비현실적인 ‘악법’” 카레와 향신료, 염증 감소 효과…질병 위험 낮춘다 물가안정 위해 조미김 등 7종 할당관세 신규 적용ㆍ가공식품 담합 등 감시 강화 1분기 가격 상승률 가장 높은 생필품은 ‘설탕’…전년 동기보다 18.7% 올라 CJ제일제당 ‘햇반 백미’, 북미서 폭풍 성장…지난해 매출 전년보다 21% 증가 프랜차이즈산업계 “가맹법 개정안, 일방적이고 비현실적인 ‘악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댓글입력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주요기사 농경연-농식품부, 정책연구협의회 개최…농정 현안 대응 논의 숙성치즈 소분 판매ㆍ국가식품클러스터 수직농장 입주 허용 등 41개 규제혁신 과제 추진 식약처, 국내 생약자원 다부처 협의체 구성 질병 치료에 효과 있는 식품?…식약처-지자체, 온라인 부당광고 점검 aT, 중앙대와 농수산식품 미래인재 양성 협약 박윤주 식약안전평가원장, 신소재 식품원료 생산 현장 애로사항 청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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