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즈키친 파우치죽’
오뚜기가 전자레인지 또는 끓는 물에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오즈키친 파우치죽’ 4종을 출시했다.
‘전복죽’은 큼직한 전복과 버섯이 들어있으며, ‘영양닭죽’은 부드러운 닭고기와 인삼의 향이 조화를 이룬다. ‘단호박죽’은 호박과 밤, 강낭콩을 넣어서 만들었으며, ‘동지팥죽’은 찹쌀과 흑미가 들어있어 톡톡 씹히는 맛을 즐길 수 있다.


동원F&B, 리뉴얼 ‘동원 보성녹차’
동원F&B가 ‘동원 보성녹차’를 리뉴얼해 선보였다.
살균한 음료를 외부의 균 침입이 불가능한 무균설비에서 페트에 담는 무균충전(Aseptic Filling) 방식을 적용, 원료의 영양소를 최대한 유지하면서, 고유의 맛과 향을 살렸다. 용기 디자인은 친환경적이면서 트렌디하게 새단장했다. 같은 용량의 일반 페트병에 비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20%가량 줄였으며, 날씬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푸르밀, ‘더 깊고 진한 흑당카페라떼’
푸르밀이 우유와 커피에 진한 캐러멜 느낌의 흑당을 더한 컵음료 ‘더 깊고 진한 흑당카페라떼’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한 눈에 흑당 제품임을 알 수 있도록 흑당 특유의 짙은 갈색 시럽이 퍼져나가는 듯한 디자인을 새겼다.


버거킹, ‘메가몬스터X’
버거킹이 한 입에 베어 물 수 없는 크기의 버거 ‘메가몬스터X’를 출시했다.
직화로 구운 100% 순소고기 패티와 매콤한 시즈닝, 바삭한 쌀가루옷을 입은 통다리살 치킨패티를 넣었으며, 여기에 달콤한 불고기 소스와 매콤한 디아블로소스를 더했다. 해쉬브라운, 양상추와 토마토, 양파 등을 추가해 역대급 버거 크기를 완성했다.


신세계푸드 ‘오슬로’, ‘첵스 초코 플롯’ 아이스크림
신세계푸드의 생우유 아이스크림 브랜드 ‘오슬로(O'slo)’가 농심켈로그와 손잡고 신메뉴를 선보인다.
‘첵스 초코 플롯’은 신선한 우유와 오리지널 아이스가 어우러진 ‘오슬로’의 ‘밀크 플롯(Milk Float)’에 농심켈로그의 베스트셀러 ‘첵스 초코’ 시리얼을 토핑해 제공한다.
진한 초콜릿 맛을 강조하기 위해 프랑스산 발로나(Valrhona) 초콜릿을 밀크 플롯에 녹여냈다.

 

던킨도너츠, 이달의 도넛 3종
던킨도너츠가 글로벌 견과류 브랜드 ‘플랜터스’와 손잡고 이달의 도넛을 출시했다.
‘플랜터스’의 대표 제품인 ‘허니 로스트 피넛(꿀을 코팅해 구워낸 땅콩)’을 작게 부숴 도넛 위에 올린 ‘플랜터스 허니 피넛 링’, 메이플 시럽을 코팅한 아몬드와 먹기 좋은 사이즈의 캘리포니아 호두를 각각 토핑한 ‘메이플 아몬드 링’과 ‘캘리포니아 호두 초코링’ 등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