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목캔디 텐션업’
롯데제과가 2030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페퍼민트 에이드, 피치플럼 에이드 등의 탄산음료 맛을 적용한 ‘목캔디 텐션업’을 선보였다.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판 껌의 포장 형태와 같은 스틱 팩 포장을 적용했으며, 과라나추출물을 첨가해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다.

롯데푸드, ‘의성마늘 훈제오리 슬라이스’
롯데푸드는 ‘의성마늘 훈제오리 슬라이스’를 출시했다.
100% 국내산 오리고기를 훈연해 큼직큼직하게 썰어냈으며, 의성마늘로 만든 소스를 사용해 풍미가 깊다.
한 팩당 400g 구성으로, 1~2인이 반찬이나 안주로 즐기기에 적합하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일동후디스가 눈 건강을 위한 복합영양제 ‘후디스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눈 망막 전체를 보호하기 위해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추출물에 눈의 피로도를 고려한 아스타잔틴을 더했다. 항산화 및 면역 영양소인 비타민A, E, 셀렌과 아연도 들어있다.
산소, 습기 등으로부터 캡슐을 지켜주는 PTP 포장을 적용했다.
 

 

배스킨라빈스, ‘슈퍼버스데이’ 아이스크림ㆍ케이크
배스킨라빈스가 ‘슈퍼버스데이(Super BRthday)’ 아이스크림과 케이크를 출시했다.
‘슈퍼버스데이 아이스크림’은 솜사탕 맛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빈 풍미의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아이스크림, 다섯 가지 색상의 톡톡 튀는 크런치와 레인보우 스프링클을 넣어 만들었다.
‘슈퍼버스데이 케이크’는 고깔모자를 쓴 곰 캐릭터를 적용한 원뿔 모양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초콜릿, 아몬드봉봉, 체리쥬빌레, 민트초콜릿칩 등 7가지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으며, 초콜릿으로 곰돌이의 귀, 눈, 코를 장식했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크리스마스 시즌의 시그니처 메뉴인 ‘토피 넛 라떼’를 비롯한 음료 3종, 푸드 6종, MD 53종 등을 선보인다.
‘토피 넛 라떼’는 구운 견과류의 고소함과 진한 에스프레소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설탕 함량을 줄이고 버터, 캐러멜, 아몬드 등을 강조했다. 얼음을 갈아 넣은 ‘토피 넛 프라푸치노’도 함께 선보인다.
민트와 초콜릿이 어우러진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와 화이트 와인 같은 느낌으로 연말 분위기를 북돋아줄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도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로 출시한다.
케이크 사이에 두 가지 크림을 체커 판 모양처럼 샌드한 ‘화이트 딸기 체커스 케이크’, ‘초콜릿 딸기 체커스 케이크’ 등을 포함한 푸드 6종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활용 가능한 ‘홀리데이 화이트 스노우 글로브’, 텀블러에 돔 장식을 결합한 ‘SS 처비돔 텀블러 355㎖’를 포함한 MD 상품 53종, 오르골 틴케이스에 담겨 선물용으로 좋은 ’19 비아 크리스마스 블렌드 20개입’ 등의 크리스마스 원두 상품을 선보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