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2㎏ ‘맥심 원두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
동서식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제휴해 창고형 할인점 소비자의 소비 패턴에 맞춘 ‘맥심 원두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 2㎏ 대규격 제품을 출시했다.
브라질산, 콜롬비아산, 과테말라산 원두를 블렌딩한 이 제품은 에스프레소나 드립 추출 등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에스프레소 형태로 추출해 아메리카노를 만들면 초콜릿 향과 고소한 견과류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대용량으로 개인 카페 운영 사업자나 소형 사업장 오너에게 적합하며, 직장이나 가정에서 커피를 자주 즐기는 소비자도 이용하기에 좋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마이키즈’ 딸기맛
대상웰라이프는 영유아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마이키즈’ 딸기맛을 출시했다.
한국영양학회의 한국인 유아(3~5세) 영양섭취 기준에 따라 영양성분을 설계한 이 제품은 한 팩 기준 단백질 5g, 칼슘 250㎎, 철분 1.5㎎, DHA 20㎎와 함께 3대 영양소와 26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치커리식이섬유, 자일리톨, MCT오일, 국내산 딸기농축액 등을 사용했으며, 영유아가 한번에 먹기 편한 150㎖ 용량의 액상 타입으로 휴대가 용이하다.
 

남양유업, ‘우리아이 처음 먹는 얌얌’
남양유업이 ‘우리아이 처음 먹는 얌얌’ 시리즈 3종(감자ㆍ양파ㆍ새우)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우리밀에 각각 생새우, 생양파, 증숙감자 등 100% 국내산 원료를 사용했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바삭하면서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지퍼백이 달린 스탠딩 파우치 형태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