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우주 스타 ‘BT21’ 음료 3종
투썸플레이스가 라인프렌즈의 캐릭터 ‘BT21’과 손잡고,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인다.
신메뉴 3종은 히비스커스, 사과, 복숭아의 맛과 향이 어우러진 ‘치즈크림 후르츠 피치 티’, 딸기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치즈크림 스트로베리 라떼’, 초콜릿의 진한 달콤함이 특징인 ‘치즈크림 초콜릿 라떼’다.
투썸플레이스는 신메뉴와 함께 ‘BT21’ 캐릭터 7종으로 구성된 피규어 스텐컵도 출시한다. ‘BT21 캐릭터 피규어 스텐컵’은 이번 콜라보 음료 구매 시에만 살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아빠는 딸바봉’
배스킨라빈스가 10월 이달의 맛 ‘아빠는 딸바봉’을 선보인다.
딸기와 딸기 무스가 들어간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식감의 봉봉 프레첼을 넣은 제품이다.
이달의 음료 ‘아빠는 딸바봉 와츄원 쉐이크’는 ‘아빠는 딸바봉’ 아이스크림을 우유와 함께 블렌딩했다.
 

 

이디야커피, ‘연유커피’ 2종
이디야커피가 베트남 연유를 사용한 연유커피 2종(카페라떼ㆍ콜드브루)을 출시한다.
베트남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더치 레이디(Dutch lady)’사의 연유를 사용한다. 이 회사 연유는 저온살균방식으로 만들어 풍부한 우유향과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연유 카페라떼’는 이디야커피 에스프레소에 연유를 넣었으며, ‘연유 콜드브루’는 연유의 달콤한 맛과 콜드브루의 깊고 진한 풍미가 어우러져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