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 사이드바이츠 치즈볼’
CJ제일제당이 ‘고메 사이드바이츠 치즈볼’을 출시했다. 고온에서 빠르게 튀겨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의 프라잉스낵(냉동스낵류, Frying Snack) 제품이다.
속은 꿀과 모짜렐라 치즈, 크림치즈를 넣어 달콤하면서 짭짤하다. 에어프라이어 8분 또는 전자레인지 2분 조리를 통해 간편하게 치즈볼을 즐길 수 있다.


남양유업, 중장년 전용 우유 ‘하루근력’
남양유업이 한국통합의학회 근감소증연구회와 공동설계한 중장년 전용 우유 ‘하루근력’을 출시했다.
근육을 구성하는 필수 아미노산 로이신이 배합된 사코밸런스 복합물과 고함량의 칼슘, 비타민 등이 들어있으며, 나이가 들면서 유당 분해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도 편안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유당은 낮췄다.
 

SPC삼립, 2019년 한정 ‘이천쌀호빵ㆍ떡방아빵’

SPC삼립이 겨울 시즌을 앞두고 스테디셀러인 단팥, 야채, 피자 호빵을 포함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시즌 한정판 호빵 제품을 단계적으로 선보인다.
먼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호빵으로 이천 쌀로 만든 커스터드 크림을 넣은 ‘이천쌀호빵’, 순창 고추장으로 볶은 소고기를 넣은 ‘순창고추장호빵’, 부산의 명물 씨앗호떡을 응용한 ‘씨앗호떡호빵’ 등을 선보인다.
젊은 층을 겨냥한 이색 호빵도 내놨다.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협업한 ‘허쉬초코호빵’, 단호박 앙금과 크림치즈 커스터드가 조화를 이루는 ‘단호박크림치즈호빵’, 80년대 인기 제품이었던 ‘떡방아빵’을 모티브로 해 호빵 속에 찹쌀떡을 넣은 ‘떡방아호빵’ 등을 선보인다.
소시지와 야채를 넣은 ‘쏘세지야채볶음만빵’, 스테이크를 넣은 ‘큐브스테이크만빵’, 떡갈비를 넣은 ‘담양식떡갈비호빵’, 공화춘 짬뽕 맛을 재현한 ‘공화춘짬뽕호빵’ 등은 식사대용으로 먹기에 좋다.
위트있는 제품명의 호빵도 준비했다. ‘조세호빵’은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개그맨 ‘조세호’를 모델로 기용해 패키지와 제품명에 반영했다. 양념갈비, 닭강정, 고구마치즈, 제주흑돼지, 호두단팥 등 5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협업한 호빵도 10월 중 출시한다. 얼얼한 매운맛의 ‘마라호빵’, 매콤달콤한 ‘양념치킨호빵’, 달큼한 간장 소스로 버무린 갈비가 들어간 ‘갈비찜호빵’, 연유와 단팥이 조화로운 ‘연유단팥호빵’ 4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겐다즈, 가을 시즌 한정 2종
하겐다즈가 카페베네와 손잡고 가을 시즌 한정 메뉴 2종을 선보인다.
‘브라우니 마키아또 플로트’는 카페베네의 스테디셀러 콜드브루 커피에 하겐다즈 브라우니 마키아또를 한 스쿱 올리고, 초코와 캐러멜 시럽을 더해 만든다.
‘브라우니 마키아또 와플’은 밤 페스츄리 와플의 달콤함과 하겐다즈 브라우니 마키아또의 달콤 쌉싸름한 커피맛이 조화를 이룬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