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협 공식 온라인쇼핑몰 ‘농협몰’에서 국가식품클러스터 우수상품 기획전이 열린다.

[식품저널]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이사장 윤태진)는 하나로유통과 제휴해 농협 공식 온라인쇼핑몰 ‘농협몰’에서 국가식품클러스터 우수상품 기획전을 연다.

지원센터는 “이번 농협몰 입점은 품질이 보증되고 다양성을 확보하고 있는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들의 제품이 사이버 공간을 통해 전국 소비자와 접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유니온테크, 도싯골푸드앤씨, 건강다모아, 쿠엔즈버킷, 성원PCM㈜, 대풍수산, 카페예 등 7개사의 ‘그대로말린치즈’, ‘묵은지 김치’, ‘드립백 커피’, ‘생들기름’, ‘유기농 도라지배즙’, ‘동결건조 바지락살’, ‘헤블리스 굿밤(건강기능식품)’ 등을 1차로 선보인다.

유니온테크의 ‘그대로말린치즈’는 마이크로웨이브 진공건조기술로 영양성분을 파괴하지 않고 치즈를 말린 제품이다. 카페예의 ‘커피제품’은 주요 커피 산지 8곳의 원두로 다양한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다.

윤태진 지원센터 이사장은 “농협몰 입점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초기 시장진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입주기업 제품이 경쟁력을 갖춘 상품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