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델몬트 말랑피치’
롯데칠성음료가 복숭아 과즙에 코코넛 젤리를 넣은 ‘델몬트 말랑피치’를 출시했다.
쫄깃한 식감의 코코넛 젤리를 눈으로 먼저 즐길 수 있도록 340㎖ 용량의 페트병을 적용했다.
패키지에는 코코넛 젤리를 형상화한 캐릭터 ‘말랑이’를 넣어 귀엽고 친근한 느낌을 더했다.

 

아워홈, 냉동도시락 ‘온더고’ 3종
아워홈은 냉동도시락 ‘온더고(ONTHEGO)’ 3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통모짜치즈&불닭’은 100% 프랑스산 통모짜렐라 치즈와 닭다리살을 사용하고, 파기름에 청양고추를 같이 볶아 매운 맛을 살렸으며, 빨간 불닭 소스로 감칠맛을 더했다.
‘소고기 덮밥 정식’은 얇게 썬 소고기 업진살에 간장 데리야끼 소스를 넣어 화구에서 볶아 불향이 가득하다.
‘로제파스타&미니함박’은 토마토와 생크림으로 맛을 낸 로제파스타에 미니 함박스테이크, 가니쉬가 어우러져 있다.
 


파스쿠찌, ‘블렌딩 티’ 3종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블렌딩 티’ 3종을 시즌 한정 제품으로 선보인다.
‘하동 말차 펄 크림티’는 하동 말차를 사용한 밀크티에 타피오카 펄과 솔티 플랫크림을 더했다. ‘패션 망고 티 펀치’는 망고와 석류 등 다양한 과일의 풍미가 어우러진 음료다. ‘머스캣 민트 티 토닉’은 탄산수에 청포도와 민트를 넣어 청량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공차코리아, ‘브라운슈가 밀크티’ 3종
공차코리아가 ‘브라운슈가 밀크티’ 3종을 시즌 스페셜 메뉴로 선보였다.
‘브라운슈가 치즈폼 쿠키 밀크티’는 블랙티 베이스에 브라운슈가, 브라운슈가 쥬얼리 펄, 쿠키, 치즈폼이 어우러져 있다. ‘브라운슈가 레드빈 밀크티’는 부드럽게 씹히는 팥과 짭조름한 밀크폼이 조화를 이룬다. ‘브라운슈가 커피 밀크티’는 커피와 티에 브라운슈가 원액을 머금은 쥬얼리를 더해 은은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