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 청정원, ‘냉동피자’ 2종
대상 청정원은 전자레인지 또는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냉동피자 2종을 출시했다.
진한 토마토 소스로 맛을 낸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는 모짜렐라 치즈와 페퍼로니, 불고기, 스모크햄, 청피망, 양파, 블랙올리브 등 푸짐한 토핑이 특징이다.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는 페퍼로니와 청피망, 양파, 블랙올리브를 얹었으며, 매운 소스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조화를 이룬다.
 


웅진식품, ‘가야농장 다채움진 건강즙’ 2종
웅진식품은 물이나 첨가물 없이 원물 100%를 착즙한 ‘가야농장 다채움진’ 자색양파와 적양배추브로콜리를 선보였다. 국내산 원료만 사용하고,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한다.
파우치 포장으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80㎖ 용량으로 1일 1~2포씩 식전이나 식후에 실온으로 혹은 시원하게 마시면 된다.

 

 

동원산업, ‘동원 생연어큐브’
동원산업이 ‘동원 생연어큐브’를 출시했다. 항공유통망을 활용해 노르웨이로부터 신선하게 들여온 생연어를 큐브 형태로 손질해 담았다.
연어샐러드에 활용할 수 있는 홀스래디쉬 케이퍼 소스를 증정한다.
 

 

스타벅스, 가을음료 2종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가을 신메뉴로 국내산 단호박을 사용한 ‘단호박 라떼 위드 샷’(사진)과 비엔나 커피로 알려진 아인슈페너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을 선보인다.
‘단호박 라떼 위드 샷’은 옥천산 단호박을 통째 쪄서 만든 소스를 사용해 부드럽고 달콤하다. 음료 위에 얹는 휘핑크링, 드리즐에도 단호박을 사용했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크림치즈로 쫀쫀하고 부드러운 맛을 강화한 글레이즈드 폼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 곤약젤리 2종
이디야커피는 곤약젤리 2종을 출시했다. ‘이디야 곤약젤리 복숭아’와 ‘이디야 곤약젤리 청포도’는 실제 복숭아 및 청포도 농축액을 첨가해 깊은 과일 맛을 냈다.
정백당 대신 저칼로리 감미료를 사용했으며, 식감은 탱글하고 쫀득하다.

 

 

할리스커피, 라떼 2종
할리스커피가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인절미 크림라떼’와 ‘프리미엄 블렌드 딥라떼’를 선보였다. 쓴맛은 줄이고 부드러움을 살려 산뜻한 산미의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는 리스트레또 샷이 들어간 라떼다.
‘인절미 크림라떼’는 할리스 리스트레또 샷과 곡물 베이스가 어우러져 고소하며, 인절미 크림 위에 인절미 3알을 꽂은 꼬치를 올려 제공한다.
'프리미엄 블렌드 딥라떼'는 우유거품 위에 프리미엄 블렌드 리스트레또 샷을 더해 깊은 커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