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추석을 앞두고 우리 농식품 소비 촉진을 위해 2일부터 5일까지 혁신도시 입주기관을 대상으로 구매 활성화 캠페인을 벌인다.

aT 본사와 지역본부 소속 임직원들은 소재지 내 또는 인근 혁신도시 8곳에서 입주기관 직원들을 대상으로 2일씩 캠페인을 펼치며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혁신도시 내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지역 농식품 홍보ㆍ판매장도 설치해 운영하고, 홍보 전단지를 나눠주며 실질적인 구매로 이어지도록 할 계획이다.

또, aT의 농식품 정책관련 전국 대학생 네트워크인 ‘농식품미래기획단’(YAFF, Young Agri-Food Fellowship) 회원 20여 명도 참여해 캠페인 내용을 SNS에 게재하는 등 홍보효과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혁신도시 입주기관 대상 캠페인 일정
△(aT 본사) 나주혁신도시 9.2~3 △(대구경북지역본부) 대구 9.4~5 △(부산울산지역본부) 부산 9.2~3 △(강원지역본부) 원주 9.2~3 △(충북지역본부) 진천ㆍ음성, 9.2~3 △(전북지역본부) 전주ㆍ완주 9.3~4 △(경남지역본부) 진주 9.2~3 △(제주지역본부) 서귀포 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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