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야쿠르트는 추석을 맞아 9월 말까지 ‘한진생 홍삼정’, ‘발효홍삼K 키즈5+’, ‘한진생 홍삼순액100’, ‘발휘 발효홍삼K’ 등을 10~20% 할인 판매한다.

[식품저널] 한국야쿠르트가 추석을 맞아 9월 말까지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 3종과 ‘발효홍삼정이지’, ‘발효홍삼K 키즈5+’ 등 홍삼제품을 10~20% 특별 할인 판매한다.

할인 판매 대표 제품은 이달 출시한 ‘발휘 발효홍삼K’, ‘발효홍삼 천진녹보’, ‘발효홍삼 진삼환’으로, 100% 유산균 발효홍삼 농축액을 적용해 일반홍삼보다 흡수가 빠르고 유지력이 뛰어나다.

한국야쿠르트는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의 주원료인 에이치와이(HY) 발효홍삼 농축액은 100% 유산균으로 발효시킨 홍삼 유효성분의 흡수와 유지 우수성을 국내 최초로 인체시험을 통해 입증했다”고 밝혔다.   

‘발휘 발효홍삼K’는 HY 발효홍삼 농축액에 대포농축액 등 12종의 한방원료를 배합해 빠른 흡수와 유지력이 장점이고, 50㎖ 액상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발효홍삼 천진녹보’는 발효홍삼과 녹용을 넣은 환 제품이다. 기존 ‘발효홍삼 황실기력단’보다 녹용 함량을 3배 늘렸고, 환은 홍삼으로 한 번 더 코팅해 효과를 강화했다.

‘발효홍삼 진삼환’은 한 알에 발효홍삼을 그대로 담았으며, 아카시아꿀로 부드러운 맛을 더했다.

이외에 ‘한진생 홍삼정‘, ‘한진생 홍삼순액100’, ‘한진생 홍삼양갱’ 등을 할인 판매하고,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레시 매니저 또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변경구 마케팅 상무는 “추석을 맞아 한국야쿠르트의 홍삼제품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할인 행사를 하게 됐다”며, “중앙연구소의 유산균 발효기술력으로 다양한 제품을 지속 개발해 발효홍삼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