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마라맛 꼬치 소시지 ‘마라로우촨’
롯데푸드는 꼬치에 중국 향신료 ‘마라’로 맛을 낸 소시지를 꽂아 한 손에 들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마라로우촨’을 출시했다. ‘로우촨(肉串)'은 중국어로 ‘고기로 만든 꼬치’라는 의미다.
돼지고기 함량 75% 이상의 프랑크 소시지를 사용하고, 마라 소스 9.4%를 넣어 얼얼하게 매운 맛을 냈다. 청양고추 스파이스도 더했다.

 

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앙리 마티스 에디션’
코카콜라사는 캔커피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앙리 마티스 에디션’ 2종(아메리카노ㆍ카페라떼)을 출시했다.
야수주의 창시자인 프랑스 화가 앙리 마티스(Henri Matisse)의 작품 중 ‘윤기 있는 머릿결의 나디아(Nadia aux cheveux lisses)’를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슬림 보틀에 담아낸 제품이다.
아메리카노의 블랙 패키지, 카페라떼의 화이트 패키지와 대비되는 비비드한 블루 컬러가 앙리 마티스의 대담한 드로잉과 어우러지며 개성 있는 디자인을 완성한다.
 

SPC삼립, ‘샌드팜 파스타&브레드’ 2종
SPC삼립이 스파게티와 브라운브레드, 고르곤졸라 소스로 구성된 간편 도시락 ‘샌드팜 파스타&브레드(Pasta&Bread)’ 2종을 출시했다.
‘볼로네제파스타’는 볼로네제 소스의 새콤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며, ‘크림치킨파스타’는 그릴드 치킨과 베이컨이 치즈크림소스와 잘 어우러진다.
 

투썸플레이스, 가을 시즌 케이크
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헤이즐넛과 초콜릿을 활용한 케이크 신제품을 선보였다.
‘떠먹는 헤이즐넛 생크림 크레이프’(사진)는 크런치 위에 헤이즐넛 초콜릿 생크림을 얹고, 그 위에 크레이프를 겹겹이 쌓아 올렸다.
‘모어 댄 쿠키 앤 크림’은 초코시트 사이사이 크림치즈와 블랙쿠키 파우더가 믹스된 크림이 층층이 쌓여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