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 ‘황금밥알 200℃ 볶음밥’
풀무원식품은 ‘황금밥알 200℃ 볶음밥’ 2종을 출시했다.
고슬고슬한 식감을 위해 밥에 계란을 부어 함께 볶아 내는 ‘밥알계란코팅’ 기술을 적용했다. 또, 200℃의 강한 화력으로 웍을 달군 후 재료를 초고속으로 볶아 불향을 담았다.
포크&스크램블은 굴소스에 불향을 머금은 국내산 돼지고기와 튀긴 갈릭, 생대파, 생계란의 고소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새우&갈릭은 탱글한 새우의 식감과 튀긴 갈릭의 바삭함이 먹는 즐거움을 더한다.
 

bhc치킨, 사이드 메뉴 ‘뿌링핫도그’
bhc치킨이 사이드 메뉴 ‘뿌링핫도그’를 출시했다.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를 찹쌀이 함유된 반죽으로 감싸 튀겨낸 다음 그 위에 블루치즈, 체더치즈, 양파, 마늘을 함유한 뿌링클 시즈닝을 접목한 미니 핫도그다.
찹쌀을 사용해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쫀득쫀득하며, 소시지의 짭조름한 맛과 찹쌀의 담백한 맛, 뿌링클 시즈닝의 고소하면서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롯데주류, 420㎖ ‘피츠 수퍼클리어’ 한정판
롯데주류가 ‘피츠 수퍼클리어’ 한정판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420㎖ 용량에 출고가는 902원으로, 355㎖ 캔 제품과 비교해 용량은 65㎖ 많고 가격은 337원 저렴하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80%의 맥아를 함량,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으로 만든 알코올 도수 4.5도의 맥주로 부드러운 목넘김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