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파스퇴르 데스크탑 카페’ 2종
롯데푸드는 500㎖ 대용량 커피 ‘파스퇴르 데스크탑 카페’ 2종(에스프레소ㆍ흑당라떼)을 선보였다. 책상에 오래 앉아있는 직장인을 위한 높은 가용비(가격대비 용량) 커피다.
에스프레소는 아로마 향과 균일한 산도의 콜롬비아 커피와 깔끔한 브라질산 커피를 블랜딩했다. 흑당라떼는 흑당과 파스퇴르 1급A 원유, 브라질 이과수 커피를 담았다.
FSC(국제산림관리협회, 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 패키지를 사용했으며, 뚜껑이 달려 있어 편리하다.
 

동원F&B, 크릴오일 ‘크릴리오’
동원F&B가 어획부터 가공까지 직접 관리한 크릴오일 ‘크릴리오’를 출시했다.
크릴오일은 크릴에서 추출한 오일을 캡슐 형태로 정제한 제품으로, 항산화물질인 아스타잔틴과 DHA, EPA 등 오메가3 지방산이 들어있다.
‘크릴리오’는 동원산업의 세종호가 남극해에서 어획한 크릴을 선상에서 영하 30도 이하에서 급속 냉동시키고, 이를 국내로 들여와 해동과정을 거치지 않고 즉시 건조한 다음 오일을 추출해 만들어 신선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건강생활, ‘라인워터’
풀무원건강생활은 체지방 감소ㆍ원활한 배변활동ㆍ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알로에겔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워터’를 출시했다.
‘라인워터’는 하루 두 번, 한 번에 한 포씩 물 500㎖에 녹여서 섭취하면 된다. 따뜻한 물, 차가운 물에 모두 잘 녹아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