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트레비 금귤’
롯데칠성음료가 탄산에 금귤향을 더한 ‘트레비 금귤’을 선보였다.
껍질째 먹는 금귤 특유의 상큼한 맛과 향을 담아냈으며, 500㎖ 페트병 단일 용량으로 출시됐다.

 

 

크라운제과, 에너지바 2종
크라운제과가 에너지바 2종을 출시했다.
‘고단백질 브라우니’는 성인 하루 권장 섭취량의 13%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농축 유청 단백질을 사용해 체내 흡수가 빠르다.
‘고식이섬유바’는 식이섬유와 장내 유익균에 이로운 프리바이오틱스 등 장 건강을 돕는 성분으로 채웠다.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농심켈로그는 단백질 하루 권장량 55g의 33%를 충족시킬 수 있는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2종을 출시했다.
‘미숫가루맛’은 10가지 곡물 미숫가루를 담아 고소하고, ‘초코맛’은 10곡 미숫가루에 코코아 파우더를 더했다.
두 제품 모두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 25%를 함유하고 있으며, 용기의 표시선까지 우유나 물을 넣고 흔들어 마시면 된다.

 

파리바게뜨, ‘잇케이크(It cake)’
파리바게뜨가 ‘누구나 먹고 싶은 케이크’라는 의미를 담은 ‘잇케이크(It cake)’ 5종을 선보였다.
‘진한 가나슈 쇼콜라 케이크’는 쇼콜라 시트에 가나슈 생크림, 헤이즐넛 크런치를 더했다.
‘진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는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촉촉한 시트와 쫀득한 마스카포네 크림이 조화를 이룬다.
‘스트로베리 요거트무스 케이크’는 레드벨벳 스폰지 케이크 시트에 딸기 콤포트와 요거트 크림으로 상큼한 맛을 더했다.
‘리얼 캐롯 케이크’는 당근과 호두를 듬뿍 넣은 케이크 시트에 치즈크림을 층층이 쌓았다.
스페인 북부 바스크 지방에서 즐겨먹는 치즈 케이크인 ‘바스크 치즈’도 선보인다. 고온에서 단시간 구워낸 케이크로, 바삭하게 그을린 겉면과 매끄럽고 촉촉한 케이크 속이 조화를 이룬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