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3종 
대상이 기존 제품보다 매운 맛을 낮추고,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거나 다양한 채소와 함께 조리하는 등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청정원 안주야(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양념벌집껍데기’는 국내산 돼지 껍데기에 양념이 잘 배도록 칼집을 넣었으며, 잡내를 잡아 깔끔하다.
‘오븐에 초벌한 돈막창’은 돼지 막창 중에서 곱이 적당한 원육을 사용했으며, ‘오븐에 초벌한 소막창’은 4개의 소 위 중에서 네 번째 위인 막창(홍창)으로 만들어 식감이 쫄깃쫄깃하다.
 

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 ‘발휘’ 3종
한국야쿠르트가 발효홍삼 ‘발휘’ 3종을 선보였다. 100% 유산균 발효홍삼 농축액(HY)을 적용해 일반홍삼보다 흡수가 빠르다.
‘발휘 발효홍삼 K’는 HY 발효홍삼 농축액에 대보농축액 등 12종의 한방원료를 배합했다.
‘발효홍삼 천진녹보’는 흡수가 빠른 발효홍삼과 녹용으로 만든 환 제품이다.
‘발효홍삼 진삼환’은 한 알에 발효홍삼을 담고, 아카시아꿀을 함께 넣어 부드러운 맛을 냈다.
 

 

버거킹, 핫도그 2종
버거킹이 소시지 브랜드 ‘쟌슨빌’과 손잡고 핫도그 2종을 출시했다.
‘아메리칸 독’은 스모크 향이 베인 소시지와 렐리쉬 피클, 케첩과 머스터드 소스가 어우러져 있다.
‘비프칠리 독’은 소시지에 소고기, 칠리, 블랙빈 함량이 높아 진한 농도의 비프칠리 소스와 치즈를 더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