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통크게 썰어넣은 후랑크’
CJ제일제당이 ‘The더건강한 통크게 썰어넣은 후랑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6시간 저온 숙성시켜 육즙을 최대한 보존하고 식감을 살린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파, 파슬리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만들었다.
 


롯데푸드, ‘델몬트 미니’
롯데푸드는 미니 아이스바 ‘델몬트 미니’를 선보였다.
한 케이스에 45㎖ 사이즈의 망고 맛과 포도 맛 아이스바가 6개씩 들어있다. 망고 맛은 망고 과즙 30%, 포도 맛은 포도 과즙 46%를 함유하고 있다.
 

롯데제과, ‘월드콘 초코’
롯데제과가 ‘가나초콜릿’의 원료를 사용한 콘아이스크림 ‘월드콘 초코’를 선보였다.
초코 아이스크림 속에는 초콜릿 칩과 블랙쿠키 칩이 들어 있다.


농심, ‘마늘면볶이’
농심은 비빔타입 용기면 ‘마늘면볶이’를 출시했다.
고추장과 마늘농축액으로 만든 액상스프, 튀긴 마늘 후레이크와 야채로 구성된 별첨스프, 마늘과 파슬리를 다진 후첨스프로 마늘라볶이 맛을 완성했다.


농심, ‘쌀국수’
농심이 건면 용기면 ‘쌀국수’를 출시했다.
농심의 건면기술로 만든 쌀면에 닭육수를 더해 개운하고 담백하면서, 후추와 마늘로 칼칼한 맛을 더했다.
건더기로 파, 홍 고추, 계란 지단 등을 넣고, 닭고기를 찢어 올린 듯한 모양의 건더기도 추가했다.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육포’ 4종
대상 청정원이 ‘안주야(夜)’ 육포 4종을 출시했다.
‘순창 고추장 육포’는 얇게 썬 국내산 돼지고기를 순창 태양초 고추장으로 절였다. ‘불고기브라더스 간장 육포’는 외식 브랜드 ‘불고기브라더스’의 ‘서울식 육수 불고기’ 소스를 활용해 특유의 간장 불고기 맛을 살렸다.
‘치즈촘촘 육포’는 고기 속에 치즈를 통째로 넣었다. ‘레드페퍼 육포’는 고기결 사이에 고추씨를 넣고 매콤한 시즈닝을 더했다.

롯데제과, ‘나뚜루 시칠리안 레몬 소르베’
롯데제과가 달콤 상큼한 맛의 셔벗 ‘나뚜루 시칠리안 레몬 소르베’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상큼한 신맛과 부드러운 끝 맛의 시칠리아산 레몬이 달콤한 소르베와 조화를 이룬다.

 

동원F&B, ‘동원참치 쿡’ 4종
동원F&B는 간편한 요리를 돕는 참치캔 ‘동원참치 쿡’ 4종을 출시했다.
‘미역국용 참치’는 참치와 함께 참기름, 미역 농축액, 마늘 엑기스 등이 들어 있어 불린 미역에 한 캔과 물만 부어 끓이면 된다. ‘짜글이용 참치’는 매콤달콤한 소스로 양념돼 있어 야채와 함께 끓이면 된다.
‘볶음밥용 참치’는 볶음밥용 소스와 굴소스 양념에 다진 당근, 감자, 새송이 등이 어우러져 있다. ‘김치찌개용 참치’는 다진 양파와 각종 소스를 첨가했다.
 

 

롯데주류, ‘순하리 복숭아 소다’
롯데주류가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한 과일탄산주 ‘순하리 복숭아 소다’를 선보였다.
복숭아과즙 10%를 함유하고 있으며 알코올 도수 3도, 355㎖ 캔으로 출시됐다. 복숭아 컬러 패키지에는 카카오프렌즈의 ‘어피치’ 캐릭터가 복숭아를 안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정식품, 일반인용 ‘그린비아’
정식품은 일반인용 ‘그린비아 밸런스’ 2종을 출시했다.
‘그린비아 멀티 밸런스’는 5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하루 필요량의 30%에 해당하는 14종의 비타민 및 무기질을 섭취할 수 있다. 식물성 단백질, 베타글루칸, 셀레늄, DHA 등도 함유하고 있다.
‘그린비아 프로틴 밸런스’는 식물성 단백질 12g이 들어있다. 반투명 파우치 형태로 전자레인지 사용 및 냉장 보관이 가능하다.
‘그린비아’는 정식품이 환자 및 고령자의 질환과 용도에 따라 개발한 특수 영양식 브랜드다.
 

아워홈, ‘카페 베이커리’ 2종
아워홈은 에어프라이어 전용 ‘카페 베이커리’ 2종(에어 허니버터브레드ㆍ에어 크로크무슈)을 출시했다.
‘에어 허니버터브레드’는 칼집 낸 통식빵에 꿀과 버터를 발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부드럽다. 해동 없이 포장지를 제거하고 에어프라이어 180℃에서 12~15분 조리하면 된다.
‘에어 크로크무슈’는 식빵 사이에 햄과 치즈를 넣고, 베샤멜 소스를 바른 다음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를 올려 구워낸 프랑스식 샌드위치다. 실온에서 1시간 해동 후 포장지를 제거하고 에어프라이어 180℃에서 7~9분 조리하면 된다.
 

 

투썸플레이스, 곡물 바게트 샌드위치 2종
투썸플레이스는 12가지 곡물을 넣은 바게트로 만든 샌드위치 2종(잠봉 프로마쥬 바게트ㆍ스파이시 튜나 바게트)을 출시했다.
‘잠봉 프로마쥬 바게트’는 등심으로 만들어 고기의 결이 살아 있는 햄과 화이트 치즈가 조화를 이룬다. ‘스파이시 튜나 바게트’는 스리라차 소스와 매콤한 튜나, 채소가 들어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