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산업 발전 방향을 제시해주길

권석형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장

식품저널의 창간 2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1997년 창간 이래 국내외 식품에 대한 다각적인 정보를 심도 있게 제공해 국민 건강 증진과 산업 발전에 크게 일조해온 식품저널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국민 소득 증대, 고령화로 인해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국민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건강기능식품 산업도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우리 협회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정책 및 제도 관련 연구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국내 건강기능식품의 소비자 신뢰도 제고를 위한 대국민 홍보활동, 각종 박람회 참관 및 수출 지원 등 산업 활성화를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식품 전문 미디어 그룹인 식품저널이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해주시고, 균형 잡힌 시각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대변해 산업의 바람직한 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훌륭한 조언자 역할을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식품저널 창간 22주년을 축하드리며, 식품업계 언론의 큰 축으로서 더욱 발전하시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