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 증진 기여 식품미디어그룹으로 더욱 발전하기를

권오란 한국영양학회장

식품저널 창간 22주년을 한국영양학회 회원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997년 창간 이래 식품산업계를 대표하는 전문매체로서 식품산업 발전과 올바른 식품영양정보 전달을 위해 노력해 온 식품저널 임직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한국의 고령화 속도는 최고 수준으로, 고령사회에 이어 초고령사회 진입을 앞두고 있으며, 그만큼 건강수명과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은 계속적으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온ㆍ오프라인에서 제공되는 건강 및 영양관련 정보가 난무하는 상황에서 대중매체에서 보도되는 정보들은 일반인에게 미치는 파급효과가 매우 큽니다.

식품저널은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발맞춰 오프라인에만 머물지 않고 네이버, 다음카카오, 구글 등과 뉴스검색 제휴로 올바른 정보를 독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국민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정부의 정책이 효율적으로 펼쳐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건강한 식품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제공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한국영양학회에서도 식품저널 및 관련 식품산업계와 학술ㆍ정보 교류, 공동연구를 통해 직면하고 있는 영양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식품저널의 창간 22주년을 축하드리며 정부, 식품업계, 식품영양 전문가 및 소비자들에게 발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식품미디어그룹으로 더욱 발전하시기를 기대합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