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건강에 기여하는 언론사로 도약하길

정윤희 식품안전정보원장

식품산업 분야 전문매체로서 건전한 먹거리산업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온 식품저널 창간 2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2년 동안 유익한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기 위해 힘써주신 식품저널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최근 크고 작은 식품안전사고의 발생으로 인해 안전한 먹거리에 국민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시기에 국내외 최신 식품산업 정보를 분석 제공하고 식품 전 분야의 고품질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식품저널의 역할은 더욱 중요할 것입니다.

저희 식품안전정보원도 국민 눈높이에 맞는 각종 식품안전 정보를 제공하고, 신고센터 운영을 통해 국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산업체에는 식품안전 대응능력 향상을 위해 위해식품정보를 신속히 전파하고, 식품이력추적관리제도 도입을 지원하며, 정부에는 사전 예방적 식품안전관리 정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금처럼 정부, 소비자, 식품업계 의견을 반영해 보다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뉴스를 보도함으로써 국민 건강에 기여할 수 있는 언론사로 도약하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식품저널 창간 22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