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베네 새 BI

[식품저널] 카페베네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ㆍBI)를 선보였다. 새 BI는 동네 카페같이 편안하면서, 활기찬 새로움이 공존하는 누구나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서 카페베네를 표현했다.

카페베네는 “새 BI에는 고양이 캐릭터 ‘베네캣’도 더했다”며, “자신이 무얼 원하는지 잘 아는, 내 마음이 끌리는 대로 사는 고양이처럼, 누구나 나다운 시간을 카페베네에서 보낼 수 있도록 보다 안락한 공간을 만들어가겠다는 카페베네의 마음이 담겨 있다”고 밝혔다.

BI 리뉴얼과 함께 슬로건은 ‘Hello Again’으로 새 단장했다. 카페베네는 새 BI를 처음으로 적용한 상봉역점 오픈을 시작으로, MD 상품, 유니폼 등에도 순차적으로 BI 교체할 계획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