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동원 보성꽃차’
동원F&B가 보성에서 한정기간 소량 재배되는 녹차꽃을 말차와 함께 담은 ‘동원 보성꽃차’를 출시했다.
콜드브루 공법을 사용해 쓴맛은 줄이고, 부드러움과 향긋한 풍미를 살렸다. 찻잎을 갈아서 그대로 담아 일정시간이 지나면 말차가 용기 바닥에 가라앉기 때문에, 흔들어 마시면 더욱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샘표, ‘백년동안 배수세미 청담원’
샘표가 동화약품과 협업해 ‘백년동안 배수세미 청담원’을 선보였다.
전통 한방에서 ‘가래가 많은 것을 치료하는 처방’이라는 뜻의 청담탕 콘셉트를 적용한 음료제품으로, 코와 목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배와 수세미에, 기관지에 좋다고 알려진 길경, 금은화, 사삼 등의 한약소재를 추가했다.

SPC삼립, ‘핸디피자’ 2종

SPC삼립이 한 손에 들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핸디피자’ 2종을 출시했다.
‘핸디피자 콤비네이션’은 도우 위에 페퍼로니, 올리브, 양파 등과 치즈를 얹어 노릇하게 구워냈으며, ‘핸디피자 불고기’는 불고기, 양송이를 얹고 그 위에 바베큐 소스를 올렸다.
 


일화, ‘초정 토닉워터’
일화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술과 섞어 마실 수 있는 ‘초정 토닉워터’를 출시했다.
초정리 천연 광천수에 레몬버터향을 첨가했으며, 탄산수 특성상 먹다 남으면 김이 빠져 재활용이 어렵다는 점을 반영해 혼자서도 한 번에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250㎖ 소용량으로 선보였다.

 

 

미스터피자, ‘부라타치즈’ 피자
미스터피자가 담백한 맛의 오리지널 치즈피자 위에 부라타치즈를 얹은 ‘부라타치즈’ 피자를 출시했다.
부라타치즈 겉면은 모짜렐라 치즈 특유의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안쪽에는 부드러운 크림이 있어 균형 있는 식감을 즐길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