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마라탕면소스’
CJ제일제당은 면만 준비하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중국 정통 마라탕면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편의형 소스 제품 ‘백설 마라탕면소스’를 출시했다.
사골육수로 마라탕의 깊은 맛을 살리고, 마라향미유를 넣어 마라탕 특유의 얼얼한 매운 맛을 끌어올렸다

 

풀무원푸드머스, ‘포테토 두부스틱’
풀무원푸드머스는 국산콩으로 만든 두부에 감자를 입혀 튀긴 ‘포테토 두부스틱’을 출시했다.
바비큐 파우더를 입혀 두부를 잘 먹지 않는 어린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냉동식품으로, 180℃ 기름에 2분 30초간 튀기면 된다.
 


풀무원샘물, ‘바디풀’
풀무원샘물이 물을 마시면서 미네랄을 채울 수 있는 ‘바디풀(BODYFUL)’ 2종을 선보였다. 제품명에는 칼슘과 마그네슘의 원자번호 20과 12를 반영해 특징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했다.
‘바디풀 20’은 500㎖ 1병을 마시면 25~35㎎의 칼슘을 섭취할 수 있다. ‘바디풀 12’는 500㎖ 1병 기준 16.4~24㎎의 마그네슘을 섭취할 수 있다.

 

 

아워홈, 안주 간편식 2종
아워홈은 지역 야시장 콘셉트의 안주 간편식 2종을 선보였다.
‘신당동식 화끈불닭발’은 뼈를 발라낸 닭발을 화끈하게 매운 맛의 양념에 버무렸다. ‘대구식 돼지껍데기’는 국내산 돼지껍데기를 경상도 지역 특유의 맵고 달콤한 양념으로 무치고, 고온에서 빠르게 볶아냈다.
 

공차코리아, 여름과일 음료 4종
공차코리아가 여름과일을 활용한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수박 크러쉬’는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한 수박 크러쉬에 수박씨 모양 초코볼을 토핑했다. ‘자두 크러쉬’는 자두의 맛과 향을 담고, 알로에를 토핑으로 올렸다.
‘멜론 그린 밀크티’는 멜론에 그린티를 곁들여 가볍게 즐기기 좋다. ‘자두 요거티 스파클링’은 자두, 자스민 그린티에 요거트를 접목한 요거티, 스파클링이 어우러진 음료다.
 

 

파스쿠찌, 홀케이크 3종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홀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가나슈 크런치 무스’는 초코무스에 바삭한 펄 크런치가 콕콕 박혀 있다. ‘딸기 생크림 케익’은 딸기즙과 설탕으로 만든 소스인 꿀리(Coulis)와 딸기 무스, 생크림이 어우러져 있다. ‘베리 핑크레인보우’는 딸기 시트와 레드벨벳 시트가 층층이 쌓인 레인보우 시트 위에 생크림과 과일을 올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