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식품저널뉴스식품산업
빙그레, 오션월드와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김윤경 기자  |  apple@foo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7.11  09:36:11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오션월드에 설치된 빙그레 아이스크림 조형물

[식품저널] 빙그레가 여름을 맞아 오션월드와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빙그레는 오션월드 패밀리풀에 빙그레 아이스크림 체험공간을 운영한다. 아이스크림 냉동고 모양의 대형 조형물과 ‘슈퍼콘’ 광고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포토존을 설치해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패밀리풀 곳곳에 ‘메로나’, ‘비비빅’, ‘투게더’ 등 빙그레 아이스크림 조형물도 설치한다. 패밀리풀에서는 손흥민 선수의 얼굴이 새겨진 비치볼을 방문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7월 20일부터 8월 11일까지는 오션월드에서 퇴장하는 방문객에게 1일 1만개 한정으로 1인당 1개씩 빙그레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얼마 전 운영했던 ‘투게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동안 예상치를 훨씬 뛰어넘는 2만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 성과를 보였다”며, “소비자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마케팅 활동이 주목을 받고 있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오션월드와 협업하게 됐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food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김윤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식품저널 TV 
최근인기기사
1
‘고소애’, 암환자 영양상태 개선ㆍ면역력 향상
2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 기능성 인정ㆍ표시방법 ‘이견’
3
갈 길 먼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끝장토론서도 결론 못 내
4
식품 구매 ‘온라인 채널’ 성장 눈에 띄네…대형마트 영향력 감소
5
“발효미생물 종균 자원화, 기능성 신소재 개발”
6
[신상품] CJ제일제당 ‘왕교자’, 대상 청정원 ‘나물밥’, 롯데제과 ‘졸음번쩍껌’ 외
7
식품연 경북분원 설치 길 열렸다
8
과도하게 세밀한 식품 기준ㆍ규격
9
양파ㆍ마늘 생산량, 전망치보다 증가
10
네오크레마,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승인 받아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인터넷식품신문(Food News)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22호  |  등록일 : 2005.08.12  |  발행인·편집인 : 강대일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8, IT프리미어타워 1102호 (주)식품저널  |  사업자등록번호 : 207-81-50264
대표전화 : 02)3477-7114  |  팩스 : 02)3477-5222  |  독자센터 : help@foodnews.co.kr  |  발행연월일 : 2005.08.12
고객정보관리책임자 : 윤영아(foodinfo@food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대일  |  이용약관
Copyright © 2011 식품저널 인터넷식품신문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info@foo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