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보쌈김치’
CJ제일제당은 보쌈, 통삼겹 구이 등과 먹기에 좋은 ‘비비고 보쌈김치’를 출시했다.
천일염, 고춧가루, 액젓과 함께 국내산 사과와 배를 갈아 넣어 매콤달달한 맛을 살리고, ‘백설 매실당’으로 자연스러운 단맛과 윤기를 더했다.
또, 무말랭이를 넣어 아삭한 식감을 살리고, 국내산 편마늘로 고기의 느끼함과 잡내를 잡았다.

 

아워홈, ‘바로 바삭 카츠’ 3종
아워홈은 에어프라이어 전용 간편식 ‘바로 바삭 카츠’ 3종을 출시했다.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제품을 넣고 8~9분간 조리하면 된다.
만두카츠는 국산 돼지고기와 야채로 속을 채웠으며, 등심카츠는 국내산 등심 100%를 사용했다. 콘치즈카츠는 부드러운 치즈와 옥수수 식감이 어우러져 먹는 재미를 더한다.
 

풀무원푸드머스, ‘The 행복한 고칼슘 소시지ㆍ햄’
풀무원푸드머스는 동물복지인증을 받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하고, 해조칼슘과 유청칼슘을 더한 소시지와 햄을 출시했다.
‘The 행복한 고칼슘 모듬슬라이스 소시지’는 화이트허브소시지, 화이트소시지, 훈연소시지 등 3가지 소시지를 4:3:3 비율로 담았다. 슬라이스 형태로 잘라져 있어 조리가 간편하다.
‘The 행복한 고칼슘 쵸핑햄’은 큐브 형태로, 추가 손질 없이 바로 조리할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