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트러플 짜파게티’
농심이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을 출시했다.
농심은 ‘짜파게티’ 출시 35주년을 맞아 지난 5월 트러플과 와사마요, 치즈 등 세 가지 짜파게티 응용 레시피를 후보로 스페셜 짜파게티의 콘셉트를 선정하는 소비자 투표를 진행했으며, 5만5000여 명이 참여한 투표에서 트러플 짜파게티가 70% 가량의 표를 얻어 1위에 올라 제품으로 탄생시켰다.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은 ‘짜파게티’의 올리브유 대신 트러플 풍미유를 후첨스프로 넣었다. 트러플 풍미유가 식감을 더욱 부드럽게 하고, 진한 트러플의 향이 오랫동안 남아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오뚜기, ‘3분 카레옴므ㆍ짜장옴므’
오뚜기가 한섬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옴므’와 협업해 ‘3분 카레옴므’와 ‘3분 짜장옴므’를 7~8월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오뚜기의 대표 제품인 3분 카레, 3분 짜장에 시스템옴므 브랜드의 타깃인 20~30대 남성의 이미지를 접목시켜 ‘강한 매운맛’의 새로운 3분 제품과 오뚜기 티셔츠를 선보였다.
‘3분 카레옴므’는 베트남초를 사용해 강한 매운 맛이 특징이다. 감자. 양파, 당근, 홍고추 등 건더기는 100% 국산 버터로 볶아 더했다.
‘3분 짜장옴므’는 강한 매운맛에 이탈리아산 송로버섯의 향을 더한 짜장 제품이다.
 

BBQ, 황금올리브치킨순살 & 사이드 3종
BBQ가 황금올리브치킨순살(사진)과 황금올리브순살양념, 사이드 메뉴 3종을 선보인다.
황금올리브치킨순살과 황금올리브순살양념은 ‘미디움(반마리)’과 ‘단품(한마리)’ 두 가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새로 선보이는 사이드 메뉴 중 BBQ베이비립은 시즈닝과 생강 등을 이용해 잡내를 제거한 베이비립에 튀김옷을 입혀 올리브유로 튀겨냈다.
BBQ닭껍데기는 신선육의 닭껍질을 바삭하고 짭쪼름하게 튀겨낸 제품에 매콤한 치폴레 소스 혹은 바비큐맛 시즈닝, 치즈맛 시즈닝 중 한 가지를 제공한다.
BBQ소떡은 떡 튀김과 소시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치즈맛 시즈닝이나 강정 소스 중 한 가지를 택할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